-
-
?
닭발을 안먹는 관계로 패스...ㅎㅎ
-
빛을 제대로 가져오셨네요. -
저렇게 이쁜 닭발은 못먹겠는데요.....ㅋ
-
상고대의 표현이 멋집니다.. -
?
나뭇가지에 열린 상고대..거기 머문 빛까지...
세심하고 아름다운 시선이십니다~^^ -
?
나도 요즘 닭발에 소주가 얼마나 땡기는지...ㅎ
난 이렇게 소소하고 수수한 사진이 참좋다, -
닭발 모양 그대로 입니다
매워서 닭발은 못 먹는 1인.. -
연중님의 아름다운감성을 보는듯 하네요 ...
모처럼 수사클 포스팅 해보니 불량회원이라 그런지 포스팅은되는데 사진이 보이질않아 내렸답니다 ...
연중씨가 해결좀 해주시면 고맙겠어요 ... -
닭발에 빛이 이쁘게 내려 앉았네...
굿... -
가는 가지에 살며시 빛치는 빛이 멋스러움을 전해 줍니다.
별볼일 없을것 같은 나뭇가지를 카메라에 담는 연중님의 시선이 부럽습니다.
많이 가르쳐 주세요.. -
해동시켜서 먹어야겠음 -
가녀린 가지에도 상고대가......<> -
?
다 먹고 난 후의 닭발인듯....ㅎ
-
꿈보다 해몽이 죽여주는 구랴....!! -
?
전 뼈없는 닭발이 좋던데
먹을때 귀찮은건 딱 질색ㅋ
재미있는 사진 참 좋아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먹어야 할것같은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