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12.28 02:47

...

조회 수 441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우솔/권용승 2014.12.28 11:36
    닭발에 살이 없어서 살좀 찌우고
    먹어야 할것같은데요 ㅎ
  • ?
    다섯사람/김민성 2014.12.28 18:38
    닭발을 안먹는 관계로 패스...ㅎㅎ
  • profile
    타임/임현소 2014.12.28 21:33
    빛을 제대로 가져오셨네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12.28 23:47
    저렇게 이쁜 닭발은 못먹겠는데요.....ㅋ
  • profile
    보현/최영대 2014.12.29 00:01
    상고대의 표현이 멋집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4.12.29 07:31
    나뭇가지에 열린 상고대..거기 머문 빛까지...
    세심하고 아름다운 시선이십니다~^^
  • ?
    청암/백현숙 2014.12.29 07:35
    나도 요즘 닭발에 소주가 얼마나 땡기는지...ㅎ

    난 이렇게 소소하고 수수한 사진이 참좋다,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12.29 08:29
    닭발 모양 그대로 입니다
    매워서 닭발은 못 먹는 1인..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4.12.29 09:13
    연중님의 아름다운감성을 보는듯 하네요 ...

    모처럼 수사클 포스팅 해보니 불량회원이라 그런지 포스팅은되는데 사진이 보이질않아 내렸답니다 ...
    연중씨가 해결좀 해주시면 고맙겠어요 ...
  • profile
    하루/송정섭 2014.12.29 09:19
    닭발에 빛이 이쁘게 내려 앉았네...
    굿...
  • profile
    느티나무/이경호 2014.12.29 10:05
    가는 가지에 살며시 빛치는 빛이 멋스러움을 전해 줍니다.
    별볼일 없을것 같은 나뭇가지를 카메라에 담는 연중님의 시선이 부럽습니다.
    많이 가르쳐 주세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4.12.29 10:46
    해동시켜서 먹어야겠음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4.12.29 17:54
    가녀린 가지에도  상고대가......<>
  • ?
    적송/정순형 2014.12.29 18:52
    다 먹고 난 후의 닭발인듯....ㅎ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12.29 19:33
    꿈보다 해몽이 죽여주는 구랴....!!
  • ?
    다르5305/최은영 2014.12.31 20:43
    전 뼈없는 닭발이 좋던데
    먹을때 귀찮은건 딱 질색ㅋ
    재미있는 사진 참 좋아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