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14.12.23 15:34

가끔은 날 담는다...

조회 수 605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느티나무/이경호 2014.12.23 16:31
    거친 바닷가에 서서 멀리 바다를 바라보는 비사랑님.
    비록 몇번의 함께한 출사였지만 그때마다 사진에 대한 강한 열정을 보면서
    그 모습을 닮아야겠다고 늘 생각했습니다.
    추운날 고생하셨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14.12.23 19:02
    포즈 은근 귀엽네요..ㅎㅎ..느낌좋아요
  • ?
    다섯사람/김민성 2014.12.23 19:30
    사진도 플필사진 참 좋습니다.
  • ?
    Yeon™/김연중 2014.12.23 19:35
    가끔이 아니라..  자주 담으시면서~~   ^^;;;

    멀리 보이는 하늘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b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12.23 20:29
    느낌좋고~
    모델좋고~
    음악좋고~
  • profile
    하루/송정섭 2014.12.24 09:00
    요즘 셀카에 푹 빠지셨나 봅니다...
    이렇게 잘 찍는 비결좀 알려주세요...^^
  • ?
    추솔/백정룡 2014.12.24 10:36
    그렇게 혼자라는 현실이 가끔은 아리해질때가 있죠ㅎ



  • profile
    미사작/김정숙 2014.12.24 10:53
    사진 좋고 음악도 좋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4.12.24 20:21
    많이 보던 일반인 모델....ㅎ
    혼자서도 멋진 분위기를 기가막히게 잘 담아내십니다. ^^
  • profile
    타임/임현소 2014.12.24 22:06
    연작으로 좋은작품을 보여주시네요.
    볼수록 느낌이 좋습니다.
  • ?
    만주벌판/이현수 2014.12.25 22:24
    살아움직이는 역동적인 풍경속에
    모델의 뒷모습이 주는 여운이 뭔가 남씀니다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12.26 18:42
    (겨울바다...
    그곳을 바라보노라면...
    또다른 희망이 보입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내년은 더 많은 행운이 있기를

  • ?
    다르5305/최은영 2014.12.27 13:58
    자꾸 혼자있지마요
    아주 가끔만~^^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12.28 22:07
    겨울바다 파도소리에 이 밤 취합니다.
    뒤태가 참 이쁜 비사랑님.....  파도치는 바닷가에 홀로 선 그녀의 느낌  참 좋습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4.12.29 18:06
    비사랑님
      무슨 생각을 하고계실까....?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