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4.12.23 15:34
가끔은 날 담는다...
조회 수 605 댓글 15
-
-
?
포즈 은근 귀엽네요..ㅎㅎ..느낌좋아요
-
?
사진도 플필사진 참 좋습니다.
-
?
가끔이 아니라.. 자주 담으시면서~~ ^^;;;
멀리 보이는 하늘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b -
?
느낌좋고~
모델좋고~
음악좋고~ -
요즘 셀카에 푹 빠지셨나 봅니다...
이렇게 잘 찍는 비결좀 알려주세요...^^ -
?
그렇게 혼자라는 현실이 가끔은 아리해질때가 있죠ㅎ
-
사진 좋고 음악도 좋습니다. -
?
많이 보던 일반인 모델....ㅎ
혼자서도 멋진 분위기를 기가막히게 잘 담아내십니다. ^^ -
연작으로 좋은작품을 보여주시네요.
볼수록 느낌이 좋습니다. -
?
살아움직이는 역동적인 풍경속에
모델의 뒷모습이 주는 여운이 뭔가 남씀니다 -
(겨울바다...
그곳을 바라보노라면...
또다른 희망이 보입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내년은 더 많은 행운이 있기를
-
?
자꾸 혼자있지마요
아주 가끔만~^^ -
겨울바다 파도소리에 이 밤 취합니다.
뒤태가 참 이쁜 비사랑님..... 파도치는 바닷가에 홀로 선 그녀의 느낌 참 좋습니다. -
비사랑님
무슨 생각을 하고계실까....?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비록 몇번의 함께한 출사였지만 그때마다 사진에 대한 강한 열정을 보면서
그 모습을 닮아야겠다고 늘 생각했습니다.
추운날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