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4.12.21 21:32

개 혀?.....

조회 수 658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오늘 아주 추운날에도 불구하고  

"인물촬영..(남자) " 번개에 참석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모델로 수고한 유수님, 원치않게 모델 하신 두분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을 또 기약해봅니다....^^


  • ?
    다르5305/최은영 2014.12.21 21:37
    개 잘혀입니다ㅋ
    오늘 촬영컷중에 딱 한컷 건졌는데 고수님들 앞이라
    감히 올릴 수는 없을거 같아요ㅠㅠ
  • ?
    비사랑/이옥재 2014.12.21 21:40
    추운 날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네요..
    멋진 모델작품 기대만땅입니다~^^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12.21 21:50
    인물사진이 어렵더군요
    담에 다시한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12.21 22:15
    개는 못혀도 또 많이 추웠는데도 오셔서
    울 아들넘 이쁜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신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
  • ?
    Yeon™/김연중 2014.12.21 22:28
    없어서 못 먹죠..  ㅠ.ㅠ

    일 때문에 뒷풀이로 술한잔 못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쿨럭~!
  • profile
    느티나무/이경호 2014.12.22 09:21
    촬영하는 모습들을 꼭 보고싶었는데...
    그래서 오후 1시30분까지 시간을 내 보려고 머리를 굴렸었는데...
    결국 시간을 내지 못해 참석을 다음 기회로 미루었습니다.

    사진보며 참석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 봅니다.
  • ?
    추솔/백정룡 2014.12.22 12:34
    고생많으셨습니다
  • profile
    타임/임현소 2014.12.22 13:35
    화기애해 보입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4.12.22 22:13
    촬영도 좋지만
    이런 모습도 참 보기 좋습니다 ㅡㅡ^^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12.23 07:08
    그곳에 같이 있고싶었던 일인
    아쉬운맘 더 커지네요 ㅠㅠ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4.12.23 08:32
    요러케 좋은 그림
    수사클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