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돌고 도는 인생사........... 다 그런거죠 뭐... ㅠ.ㅠ
-
?
맹 그곳에 오르셔서 담은 소중한 샷. 감상합니다.
맹 그곳, 기회되면 한손잡고 끌어주세요. -
초설을 이고있는듯 삶의 무게를 느껴봅니다...
-
?
요거보고 로그인 해서 들어왔다는요
섬세한시선에 반합니다~ -
눈의 무게가 삶의 무게처럼 다가옵니다.
좋습니다.^^* -
함 버거워 보입니다.
이제 시작인것을.... -
어젠 넘 방가웠습니다~~ㅎㅎㅎ
늘 감성을 키우고 계신다능 -
?
구름위에 피어난
구름을 머리에 이고
멋져요 -
사진은 빼기라는 말이 생각나는군요 깔끔하게 잘 담으신것 같습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
?
추솔님이 초설을 최고로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
?
신선같은 느낌입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느낌이랄까요
추솔님....곧 도인이 되시는건 아니시지요?^^ -
저렇게 어려움을 견뎌내면 내년엔 더욱 아름다운 꽃으로 거듭나겠지요. ㅎㅎ
제 마음이 저 눈처럼 깨끗했으면 좋겠습니다. -
아주 간결한 표현이 좋습니다. -
?
추솔님의 감성을
제대로 봅니다 ㅡㅡ^^ -
?
발품을 많이 파시니 보이는 피사체도 많네요
감성부자 인정합니다 -
초설이 내리던날
우리는 출근에 바빠 지각하였는데
좋은 작품에 여유가 오는것 같습니다 -
본격적이
겨울의 시작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