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12.04 18:47

초설(初雪)

조회 수 622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Yeon™/김연중 2014.12.04 18:53
    돌고 도는 인생사...........  다 그런거죠 뭐... ㅠ.ㅠ
  • ?
    다섯사람/김민성 2014.12.04 19:26
    맹 그곳에 오르셔서 담은 소중한 샷. 감상합니다.

    맹 그곳, 기회되면 한손잡고 끌어주세요.
  • profile
    보현/최영대 2014.12.04 23:41
    초설을 이고있는듯 삶의 무게를 느껴봅니다...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12.05 07:04
    요거보고 로그인 해서 들어왔다는요
    섬세한시선에 반합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12.05 07:29
    눈의 무게가 삶의 무게처럼 다가옵니다.
    좋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4.12.05 08:18
    함 버거워 보입니다.

    이제 시작인것을....
  • profile
    술래/곽미지 2014.12.05 09:34
    어젠 넘 방가웠습니다~~ㅎㅎㅎ
    늘 감성을 키우고 계신다능
  • ?
    피러오/오세현 2014.12.05 10:53
    구름위에 피어난
    구름을 머리에 이고
    멋져요
  • profile
    금산인삼/이상호 2014.12.05 16:38
    사진은 빼기라는 말이 생각나는군요 깔끔하게 잘 담으신것 같습니다 많이 배우고 갑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4.12.05 18:52
    추솔님이 초설을 최고로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 ?
    다르5305/최은영 2014.12.05 21:45
    신선같은 느낌입니다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느낌이랄까요
    추솔님....곧 도인이 되시는건 아니시지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12.06 00:00
    저렇게  어려움을 견뎌내면  내년엔 더욱 아름다운 꽃으로 거듭나겠지요.  ㅎㅎ
    제 마음이 저 눈처럼 깨끗했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sansaram 2014.12.06 13:31
    아주 간결한 표현이 좋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4.12.07 18:41
    추솔님의 감성을
    제대로 봅니다 ㅡㅡ^^
  • ?
    만주벌판/이현수 2014.12.07 19:43
    발품을  많이 파시니 보이는 피사체도 많네요
    감성부자 인정합니다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12.08 16:31
    초설이 내리던날
    우리는 출근에 바빠 지각하였는데
    좋은 작품에 여유가 오는것 같습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4.12.09 13:24
    본격적이
    겨울의  시작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