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4.11.13 22:11
소나무........#2
조회 수 456 댓글 11
-
소나무숲사이로 빛내림이 참 좋습니다.^^* -
?
소나무사진은 언제봐도 고급스럽다는,,,
참으로 부지런합니다. -
꿈틀꿈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소나무의 모습.
소나무 사이로 번져가는 빛내림.
有口無言입니다.. -
소나무숲사이로 빛이 일품입니다 -
?
임한리 솔밭은 안개와 빛을 한꺼번에 만나기 쉽지 않던데요...
부지런히 열정적으로 다니시니 이런 날도 만나시네요~^^
아름답습니다~!! -
?
부드러움과 기개가 넘치는 멋진샷입니다~
-
?
임한리 빛내림이 참 좋습니다... ^^b
-
작열하는 햇볕이 너무도 아름답읍니다
어젯밤 빈스에서 선생님의 작품전
잘 보고 느끼고 왔읍니다 대작들 보면서 많이 배움니다 -
?
멋진 빗내림을 받아서 소나무들이 더 멋지네요~
-
?
소나무숲의 신선이
금방이라도 뛰어 나올것같은 느낌입니다
멋집니다 ㅡㅡ^^ -
?
소나무 + 안개 + 빛내림
복도 많으십니다.
발품의 소중함을 느끼며 .......즐감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