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14.11.07 09:49

가을 그리기

조회 수 51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4.11.07 10:23
    낙엽 4형제!!!

  • ?
    피러오/오세현 2014.11.07 10:29
    가을을 참 이쁘게 그리셨군요
    가을 붓이 여기저기 닳고 구멍도 나고  .. ^^
  • ?
    다르5305/최은영 2014.11.07 10:42
    참 예쁜가을
    그리고 예쁜추억
    그래서 행복했던 2014년
    비사랑님...에게도 그런 가을이였던거죠?^^
  • profile
    토리(土理)/박준배 2014.11.07 11:31
    느낌 참 좋습니다.
    단풍이 사람들 보기엔 예쁘지만
    나무들에겐 추운 겨울을 대비한 치열한 준비라네요..
  • profile
    느티나무/이경호 2014.11.07 11:45
    너무 이쁩니다.
    가을 낙엽에 이쁘다는 말이 어울리는 말인지 모르지만 첫 인상이 너무 이쁘다는 느낌입니다.
  • profile
    태화강/이상식 2014.11.07 16:41
    어여쁜 가을..
    ..이제  떠나가려...손짓하네요....
  • ?
    Yeon™/김연중 2014.11.07 20:40
    이렇게 상처입고 있는걸..

    우리는 예쁘다고만 하고 있었네요 ㅠ.ㅠ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4.11.07 21:38
    예뻐요~~♥
  • ?
    적송/정순형 2014.11.08 20:24
    아름다운 가을색에 마음을 빼앗깁니다.
  • ?
    유니콘/정찬조 2014.11.09 16:56
    이쁜 가을이 간다니 아쉬워요~~~^^
  • ?
    무지개/이명신 2014.11.09 17:55
    저마다의 가을을 보낸 흔적들이 다 다른것처럼 우리네인생도
    여러가지 그림이겠죠!
    이쁘게 그린 가을처럼 비사랑님 인생도 이쁘고멋지게~~^^♡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11.09 21:16
    봄과 여름을 하려하게 보내고 상처투성이의 낙엽이 되었지만
    우리눈에는 아름다운 색상으로 가을을 느끼게 해주네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4.11.10 19:04
    비사랑님의
    가을 그림은 언제나 늘 ~~ 느낌이 좋아요 ㅡㅡ^^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