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14.10.16 11:16

달여울

조회 수 492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야밤 1시에 심야견지 가다
벌점 100점에 면허정지 100일 당한
강물, 달님이 휘돌아 나가는
목계 여우섬 月灘리 '달여울'에서

초짜에게 멍짜(50센티 이상) 손맛을 보여준
눈먼 누치의 육보시가  짠~하구나


  • ?
    재명/박명숙 2014.10.16 12:57
    와우,,,,,
    어찌하다가,
    벌점을 수두룩히 받으셨나요???
    그래도 누치의 맛은 좋으셨스리라,,,
    고생하신 작품~~~
    감사히 봅니다.
  • ?
    추솔/백정룡 2014.10.16 13:06
    신선처럼 사시는듯ㅎ
  • ?
    Yeon™/김연중 2014.10.16 13:10
    50cm...
    손맛이 굉장했을 것 같습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10.16 22:20
    너무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사에....
    면허정지였기에 여유로운 시간이 할애되지않았을까싶습니다. ㅎ
  • profile
    보현/최영대 2014.10.16 22:46
    <FONT size=2>눈먼 누치의 육보시가  짠~하구나... 라는 말씀에 솔깃해집니다...ㅎㅎ</FONT>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10.17 07:03
    손에 전해오는 손맛을 제대로 느끼셨겠습니다.
    여울님 과속운전,음주운전은 않됩니다.^^*
  • ?
    적송/정순형 2014.10.17 09:17
    ㅎ 강물이 무척 차가울텐데도
    아주 멋진 추억을 낚시 하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10.17 09:28
    50Cm급이랑 싸워보고 싶네요.....
    그 손맛 느끼고 싶어요....
    살아 있다는 느낌....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10.17 09:43
    강물의 유속이 빠를것 같아보입니다..
    손 맛 때문에 오랫동안 기억에 남으실듯 하네요
  • ?
    비사랑/이옥재 2014.10.17 11:44
    물속에서...우와..
    빛까지 아름다운 순간이네요~
  • ?
    무지개/이명신 2014.10.17 16:14
    보는제가 다 힐링되는 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