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10.13 22:49

내 맘에 항상...

조회 수 547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10.13 23:10
    저 보랏빛 가을향기까지 가득히 느껴집니다.
    누구에게나 아련한 기억 속 그리움이 있듯이 잔잔한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 ?
    다르5305/최은영 2014.10.13 23:50
    꽃뒤에 푸른동그라미는 달인가요?
    내맘엔 항상 "그리움"이 있다는건 행복한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
    Yeon™/김연중 2014.10.14 06:39
    예쁜 엽서 한장 같습니다.... ^^b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10.14 07:52
    참 멋진 시선으로 담으셨습니다.
    그리운 사람에게 엽서한장 보내고 싶어요.^^*
  • profile
    금산인삼/이상호 2014.10.14 08:24
    은은하면서도 가슴에 와닿는군요
  • profile
    벌레/정해춘 2014.10.14 10:25
    노래랑 딱인사진.....
  • ?
    적송/정순형 2014.10.14 12:05
    코속을 톡 건드리는 향기가 나는 듯 합니다.
  • profile
    타임/임현소 2014.10.14 12:25
    프레임안에 풍성한 구절초(? )가 풍성한 가을을 연상시켜주네요.
  • profile
    보현/최영대 2014.10.14 13:19
    이쁜듯..하지만...
    앵글에 담기가 막연한 구절초를 감상합니다..
  • ?
    피러오/오세현 2014.10.14 15:03
    마음 속
    달님이 떠 올랐네요
  • ?
    무지개/이명신 2014.10.14 18:00
    반사되는모습 애써 확인안해도 이쁜 구절초
    요런분위기도 좋으네요
    내맘에 항상 있게 담으셨어요~~
  • ?
    청암/백현숙 2014.10.14 19:29
    가을향기 한꾸러미 선물받은기분입니다.

    향기가 참좋아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4.10.15 08:37
    사진과 노래가 머물게 합니다

    비 사랑님의 감성에 푹~ 마구마구 빨려들어가고 있습니다  ㅡㅡ^^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10.15 10:52
    꽃향기가 여기까지 ..
    이런 분위기가 좋아요
  • ?
    유니콘/정찬조 2014.10.15 11:00
    아름다운 구절초...느낌 넘 좋아요~~~^^
  • ?
    EzPhoto/金泰基 2014.10.16 05:20
    시 청각에 감미롭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10.17 09:41
    감기 다 나으셨나요?
    얼른 열심히 담아서 보여 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