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꽃무릇은 봐도봐도 이쁘네요..
주말에 불갑사나 한번 갔다와야하나 ㅠ.ㅠ -
갈매기의 날개짓과 빗의 조화... 너무 좋습니다 -
?
갈매기 날개 빛은 예술이네요...
감탄합니다. -
황금빛 갈메기의 모습 참 좋습니다.
유니콘님께 날아가는 갈메기인가? -
?
금빛 비행하는 갈매기의 모습 참 좋습니다.
-
?
빛의 향연이네요~^^
-
?
정모 덕분에
눈 호강하고 / 마일리지 쌓이고 .. ^^ -
정모의 다양한 사진을 보여주심에 눈이 호강합니다. -
석양의 아름다움을
갈매기가 너무 이쁘게 표현하네요 -
?
사랑은 그렇게
아름답게 이루워지고
황금빛 갈매기는 어디론가 비행중이고
마지막은 아닐듯싶은데ㅠㅠ -
마지막이란 단어는 항상 슬퍼.....
더 보여 주세요... -
?
숙제 참~잘하셨네요~
학교때 맨날 지각생이였는데
숙제는 잘했나보네요~^^ -
상사화와 빛망울이 아름답습니다 -
황금빛 바다위에 나는 갈매기 날개까지 깃든빛이 환상적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날개짓이 아름답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