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패션
2014.09.22 23:32
9월정모에서...#5
조회 수 570 댓글 15
-
?
역시 사진엔 사람이 있어야 좋네요 ^^
-
수사클의 공식모델?이 되는건가요? ㅎㅎ
정작 필요할때 안계셔서 삐짐요....ㅋ
아름답습니다. 근데 꽃속에 벌레님도 계시네요.....^^ -
?
쟈스민님 댓글에 빵~터졌습니당 ㅋㅋ
꽃 속에 벌레 ~^^ -
최고의 모델들을 최고로 멋지게 담아 주셨네요^^ -
?
모델도 작품도 멋집니다.
네번째 개인적으로 넘 좋네요.
-
?
햐~~좋아요 너무좋아요~~~*^^*
-
?
참좋다.ㅎ
-
모델료 단단히 받으셔야 될뜻합니다.^^* -
덤이 참 좋습니다...
덤 한번 더 부탁합니다......ㅎㅎ -
캬..모델이 끝냅니다 -
멋진 모델분들과
음악이 잘 어울림니다
두번째는 벌레님인가요? -
?
덤으로 사는 생이라 생각하고 착하게 살께요 ㅎ
비사랑님 사진 참 좋아요~^^ -
?
꽃보다
울 모델님께서 휠씬 더 더 더 ㅡㅡ 예쁜걸요
벌레는 빼야하나ㅠㅠㅋ -
?
분위기 좋았던 정모...
기억이 새로워 집니다. -
?
모델이 아름답습니다
꽃보다 보델~~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