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봉수에,,,
1개의 연개가 피여 오르니,,,
수원은 아무 이상이 없군요,,,
아름다운 색감에 한참을 머물러 봅니다. -
?
긴 기다림이 빚어낸 아름다움을
맘껏 향유합니다~^^ -
참으로
아름다운 빛입니다.....
아...
빛 받은 봉돈이 참 멋집니다... -
?
늦은 오후의 빛은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
?
봉돈과하늘에 구름을 멋지게 잡으셨네요
아는얼굴뵈서 반가웠습니다~ -
?
이게 정말 화성?
햐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이국의 어느 고대 유적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
?
정말 멋지네요..왠지 괜히 설레이는 사진.^^
-
?
같은곳 너무나 다른느낌 너무 좋습니다!!
-
?
빛이 주는
또 ㅡㅡ 다른 느낌을 봅니다
멋집니다 ㅡ ㅡ^^ -
약 30분간 ㄷ장노출로 담으신 봉돈
뭉개진 구름과 오후의 따뜻한 빛이 좋습니다.^^* -
?
햐~~너무 아름답습니다~~~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꼭 외국의 어느 유적지를 보는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