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심상치않은 구름을 배경으로 좋은사진을 담으셨습니다.
오늘 우연히뵈서 반가웠습니다. -
?
오늘 구름이 멋지고 빨리 움직이길래..
화성으로 달려가신 진사님들 많겠구나 했는데....ㅎ
멋지구려~^^ -
?
구성 하늘빛 기가맥히네요 ㅎ
-
하늘 참 기가 맥힙니다....
달릴까 고민잠시 하다가
딸과의 약속으로 못달렸는데...
부럽습니다.. -
?
사진 맛이 참 좋습니다
내 사진이 아니더라도 괜히 좋아집니다. -
하늘보고 가고 싶었는데
멀리 있어서 안타까웠는데
좋은 작품 눈으로 잘 봅니다 -
?
어찌 그 속으로 들어가실 생각을 하셨을까...
무지개님이 그 곳에 있어 멋진작품이 되었네요
정말 돋보이는 구성입니다^^ -
?
삼각대 걸쳐 놓고
많이도 하던 놀이 ㅡㅡ ㅋ 달리고 달리고 또 달리고
그대가
있어 ㅡㅡ 더 ㅡ 더 멋진 그림이되었습니다 ㅡ ^^ -
하늘 좋던날 달리셨구나.
당당한 모습이 넘 좋아요.^^* -
?
멋지구만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실루엣이다 했더니~^^
본인을 모델로 이렇게 멋진작품을~~
홈갤러리에 전시해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