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14.08.13 18:35

데쟈뷰

조회 수 701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다르5305/최은영 2014.08.13 20:24
    정말 탄성이 절로 나오네~~
    지금은 40대의 어느여인이 어린시절 그때의 자기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아이를 보고 있는거지...아님 내가 아니여도 나였던거 같은...
    미래에서 과거 어느시점으로 돌아가 나자신의 한때를 보고 있는 느낌이랄까~~
    신비스럽고 최면요법을 받고 있는 어느 여인의 꿈같은 느낌~~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 너~~무 마음에 확~~와 닿아버렸네!!
  • ?
    Yeon™/김연중 2014.08.13 23:34
    기억 날 듯...  안나는..  희미한 기억 속...
  • profile
    벌레/정해춘 2014.08.13 23:52
    다른차원의 세계로 지나가는 기차에 창박풍경같아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8.14 00:32
    그대 기억속에  예쁜 기억들만 가득하기를....^^
    멋진표현에  이 밤에 잠이 확 깬다는요....ㅎ
  • ?
    청암/백현숙 2014.08.14 03:54
    아름다운 기억만 가득하길,,,,,

    멋진표현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08.14 09:30
    아....
    내가 너였어.....
    아니....너가 내가 되.......

    참 멋진 표현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8.14 11:07
    허~ 느낌 참 오묘합니다.
    제목이 아주 적절하다는 생각입니다.
    가끔 꾸었던 꿈들이 저랬다는....
  • ?
    피러오/오세현 2014.08.14 11:27
    저도 저 속에 넣어 봅니다
    그리고 회상의 언덕에 부는 바람을 느껴보지요
  • ?
    이쁜여우/양유순 2014.08.14 12:52
    가끔은 이런 느낌을 맛보고 싶어요~~
  • profile
    거시기/김병기 2014.08.14 21:38
    데쟈뷰란 단어를 어쩜 이렇게 잘 표현 할수가..
    대단합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8.14 23:06
    유령회원으로
    수사클 사진 훔쳐보던 시설에 떠올렸던
    데자뷰"

    무지개님 사진 너무 좋아요 ㅡㅡ ^^
  • profile
    타임/임현소 2014.08.15 21:43
    여러가지의 기법의 사진을 보여주시네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8.16 19:49
    왠지 묘한느낌이....신선한시도.....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8.18 08:03
    2초의 장노출로 만들어낸 데쟈뷰~~
    참 참 좋습니다.^^*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08.18 11:07
    신선한 느낌 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