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8.12 21:06

가을로 가는 연밭...

조회 수 50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Yeon™/김연중 2014.08.12 21:38
    벨비아의 진득한 채도는 언제봐도 좋아영..  ^^b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4.08.12 22:29
    참으로  아름답군요,,
  • ?
    청암/백현숙 2014.08.13 09:35
    광각렌즈 하나물려 연밭으로 가고싶어집니다.

    아~~~~~~~~~~~가을이구나.
  • ?
    다르5305/최은영 2014.08.13 09:50
    눈으로 보여지는 하늘빛이 그대로 담겨졌네요...아~벌써 가을인가?
    갑자기 싱숭생숭 마음들썩이게 하네요^^
  • ?
    푸른상상/이명재 2014.08.13 09:53
    푸른 빛 바다같기도 하고.....
    색감 참 좋습니다.
    멋지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08.13 10:04
    저 색이 탐나서..
    별짓을 해보기도 했지만....

    그저...
    고맙게 바라봅니다.....
    아름다운 사진..
    감사합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8.13 10:36
    그져~~~~그져~~  멋지단 표현밖에....
    감사히 감상합니다.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8.13 14:22
    그저 부러운 시선으로 하염없이 보게되네요~~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08.13 14:55
    볼수록 멋있네요
    끝나가는 연꽃을 가을하늘과 멋지게 담으셨네요
  • ?
    적송/정순형 2014.08.13 14:58
    파아란 가을하늘을 배경으로 야물게 익어가는 연이 아름답게 어울립니다.
  • ?
    무지개/이명신 2014.08.13 17:16
    제가 저하늘에 같이있는기분요~
    색감도좋고 그져~미소가 지어지네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8.13 18:21
    탐나고
    욕심나는 연밭의 멋진 풍경에 머물고 있습니다 ㅡ ㅡ^^
  • profile
    벌레/정해춘 2014.08.13 23:50
    그져 그져 ...할말이 없어요...걍 느낌으로 감탄합니다
  • profile
    여울/김일 2014.08.15 15:11
    하늘로 가는 연<EM>(<SPAN class=cha><I class=hanja _cssquery_UID="101">鳶</I></SPAN> )</EM>
  • ?
    유니콘/정찬조 2014.08.16 19:42
    햐~~~~예쁘다...예쁘다....
    탐나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8.18 07:45
    햐~~~
    참 아름답게도 담으셨습니다.
    사진을 담는법을 봅니다.
    떠나간 테무2가 그립게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