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바라기는 증명사진이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b
-
?
자연의 질서와 아름다움을 가득 ~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벌과 나비가없어도 충분히 아름답습니다.
-
?
눈에 확~~~들어 오네요^^
-
내가 해바라기다.......................라고 하는듯...
단순함이 극대화된 멋진 작품입니다... -
?
해바라기 증명사진은 언제 보아도 좋습니다
-
해바라기의 정 중앙으로 시선이 자꾸 쏠립니다.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의 해바라기에 반하고갑니다. -
?
해바라기의 이런 매력에 사랑합니다
-
?
정중앙의 문양이 다양하게 보여요
볼수록 매력넘치네요~ -
?
깨끗한 민낯을 보는것 마냥 왠지 끌리는...
-
티없이 깨끗한 해바라기가
너무 좋네요
내눈에는 왜 안보이지.. -
단순하면서 ...깨끗한 여인이네요 -
?
나만
바라보라 했는데
회장님께서 반칙"하셨습니다
멋진 시선입니다 ㅡㅡ ^^ -
?
해바라기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봅니다~~~^^*
-
중앙을 향하여 원을 그리며 돌고있는 해바라기 입체적으로 보입니다.
참 이쁘게도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