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맥문동과 나뭇잎에 살포시 내려 앉은 저녁 햇살을
참 곱게도 담으셨습니다. 한 번 달려가고 싶게 만드네요. -
거기군요..
삼일공고앞....
한번 나서봐야겠습니다.... -
벌써 맥문동이 피는군요.
왠지 매력이 느껴지는 맥문동의 보랏빛꽃들이 오후빛을 받아 참 이쁩니다. -
?
집앞 화단에도 맥문동이 피었더라구요
스민님 말처럼 빛을 받아 참 이쁘네요~^^ -
올해도 어김없이 핀 맥문동 빛을 받아 넘 아름답게 빛납니다.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
한시간 전에
요기에서 어슬렁~ 거렸는데
뵙지를 못했습니다
빛 받은 맥문동"환상입니다 ㅡㅡ ^^ -
?
편안한오후빛에 맥문동이 라벤다처럼 보여요
저는 특히 세번째에 마음이 쏠리네요~ -
?
빛과 어우러진 맥문동.정말 아름답네요..담아보고 싶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올해 그꽃이 지기전에 꼭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벌써 오후빛이 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