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8.07 22:51

해바라기

조회 수 541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8.08 07:28
    햐~~
    바람의 느낌이 작품속에 녹아있습니다.
    해바라기, 바람, 구름이 있는 풍경 넘 좋아요.^^*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8.08 07:32
    와우~~
    탄성이 절로 나는 작품입니다
    자꾸 이러시면 안돼요
    우리 회원님들 기변하고 싶을것 같아요
    바람이 색을 갖고 있는듯 느껴지는 이느낌은 뭐죠?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08.08 07:50
    흑백의 절묘한 타이밍.....!!
    정과 동의 조화가 너무 멋지네요.
  • ?
    청암/백현숙 2014.08.08 08:00
    마치 사진이 살아있는 느낌

    바람도 하늘의 움직임도 ......

    아~~~~~~~~~~넘넘좋아요.
  • ?
    검악/한창운 2014.08.08 09:08
    햐~ 살아있네
    이런 느낌 살아있네
    참 좋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8.08 09:57
    긴 생머리를 바람에 내어 맡기고 즐거워하는 청순한 여인들이.....
  • ?
    추솔/백정룡 2014.08.08 11:38
    뭐랄까 그냥 하염없이 좋다는 ㅎ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08.08 17:00
    절묘한 구성에 놀라고...
    해바라기의 특성과 바람의 흔들림
    정지되어 있지만 느껴지는 이 느낌은...
    참 고맙습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4.08.08 17:10
    올해는 그토록 담고싶던 해바라기 못보고 지나가나봅니다...

    환상이네요...그 바람..그 느낌~!!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8.08 18:08
    해바라기들의
    이야기가 들리는듯합니다

    멋집니다 ㅡㅡ ^^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4.08.08 22:30
    멋진작품 감상합니다...
  • ?
    퀘스트/이철성 2014.08.11 10:16
    질감이 살아 있네요.
    해바라기들도 더불어 살아서 뭔가를 얘기하는 듯...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8.11 13:52
    그 곳에 제가 서 있는듯한 착각이......
    정말  멋진표현에 반하고갑니다.
  • ?
    무지개/이명신 2014.08.12 08:16
    구름의 움직임속에 해바라기도 흐들거리는 모습 흑백이라 더 멋스럽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