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8.04 10:08

점심 메뉴는

조회 수 505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관곡지에서 백로를 따라 조용히 다녀보았는데
먹이사냥에 열중이라 도망도 안가더군요
백로의 점심식사는 개구리가 최고죠!!!!!!!

Who's 이기자/최선관

profile

...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8.04 10:53
    연꽃과  백로의 만남.....
    연밭에 백로의 먹이사냥.....
    참신한 구성과 리얼리티한 모습에 반하고갑니다.
  • profile
    미사작/김정숙 2014.08.04 11:17
    순간 포착 잘 하셨네요.
    덕분에 백로가 개구리도 먹는다는 사실도 알게 됐어요.
  • ?
    청암/백현숙 2014.08.04 15:10
    쭉뻣은 깨구락지.....

    아궁 리얼합니다.ㅎ

    백로도 연향에 취해있는듯합니다.
  • ?
    다르5305/최은영 2014.08.04 15:22
    백로의 눈이 저리 생겼는지 첨 알았습니다
    참~~매섭네요~!
    운이 아닌 기다림과 순간 포착능력 배우고 갑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8.04 18:44
    ㅎ 좀 늦은 점심이군요.
    이런것을 진짜 "새참"이라고 하지 않나요? ㅎㅎㅎ
  • ?
    추솔/백정룡 2014.08.04 18:54
    백로와 친구 삼으셨나봅니다

    식사하는 모습을 다 보여주고~^^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8.05 07:45
    양육강식의 먹이사슬을 봅니다.
    백로의 눈이 매우 날카롭습니다.^^*
  • profile
    여울/김일 2014.08.05 10:16
    백로야 백로야~ 뭐하니~?
    밥 먹는다~
    무슨반찬~
    개구리 반찬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08.05 10:31
    무슨반찬?
    개구리 반찬.......
    아마 땀도 좀 흘리셨을것 같습니다....ㅎㅎ
  • ?
    유니콘/정찬조 2014.08.05 15:13
    순간 포착은 참힘들던데 대단하십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8.06 10:25
    어엉~
    저 개구리 찍을려고 기둘려도 없더만

    백로가
    백로가 꿀꺽~ 한거군요  ㅡㅡ^^
  • ?
    무지개/이명신 2014.08.06 11:42
    진정한 다큐를 보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