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8.03 20:12

연잎의 노래

조회 수 46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Yeon™/김연중 2014.08.03 22:08
    그림자가..  하트네영.. ^^b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8.03 23:51
    그 동네 참...소재가 많은듯요...ㅎ
    연잎의 노래소리가 들리는듯합니다.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8.04 00:19
    연잎 하나하나가 다 살아서 춤추고 노래하네요
    멋집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8.04 07:23
    연잎이 노래를 부르고 연잎의 그림자속으로 잠자리 날아들고~~
    빛있는 연밭의 개구리밥이 빛나네요.^^*
  • ?
    청암/백현숙 2014.08.04 07:56
    무대위에서 잠자리도 연잎도 하나가되어 춤을추는듯합니다.
  • ?
    검악/한창운 2014.08.04 09:12
    자연스럽고 쨍한 빛이 축축한 마음을 말려주네요
    특히 개구리밥...비네팅 인가요~ 중앙과 양쪽 사이드의 발색이 참 근사합니다
  • ?
    퀘스트/이철성 2014.08.04 09:21
    참으로 평화가 넘치는 정경입니다.
    요즘 연 잎 소재의 사진으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profile
    이기자/최선관 2014.08.04 09:47
    잠자리가 하트위에 앉을것 같아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 봉구 2014.08.04 09:59
    아름다운....
    그리고......
    그 시선을 배우는....
    낮에는 사진찍지 말라고?
    흥.....이라는 것 같고...
    참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하는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8.04 18:40
    연잎만으로도 이렇게 아름다운 사진이....
  • ?
    추솔/백정룡 2014.08.04 19:00
    있을것 다있는 멋진 작품입니다~^^
  • ?
    유니콘/정찬조 2014.08.05 15:09
    색감이 너무 아름답구려~~~~
    멋진작품 즐감요~~~^^*
  • ?
    무지개/이명신 2014.08.06 01:34
    아직 고추잠자리는 못보았는데...하트지키느라 쏘다닐수가 없었나보네요
    평화로운 연밭풍경 좋으다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8.06 10:38
    시선에 항상 배웁니다

    머물고 싶고
    가보고 싶고
    찍어보고 싶게 합니다 ㅡㅡ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