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4.07.16 07:31
꽃과 벌의 상생...
조회 수 465 댓글 17
-
-
살포시 고개를 내미는 연........
새로운 시도 강추 드립니다. -
?
정말 색이 곱네요
투명한 느낌이에요~^^ -
?
뽀사시 얼굴 내미는 이삔 연화에 반합니다~^^
-
캬ㅑㅑㅑㅑ..
색감이 아주 끝내 줍니다..... -
?
연꽃의 심도가 적당해 보이고, 밝고 맑은 색감도 참 멋집니다.
-
?
이뽀요~~~♥~~~
-
?
컬러감 죽입니다~~
-
?
연잎과 연꽃의 색대비가 아름답습니다~^^
-
?
부끄럽게 살포시 숨은 듯한 연꽃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느낍니다.^^ -
?
색의 대비가.. 극명하네요.. ^^b
-
?
색의 대비하며....아름다움의 극치입니다~~~!!!
-
연잎으로 살포시 가린 아름다운 연꽃 그리고 손님의 방문~~
참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구성이 아주 멋지네요. -
?
진득한 색감이 아주 끝내줍니다..^^
-
?
일찍 간다더만
대작들만 담고 가셨습니다 ㅡ ㅡ^^ -
?
색감에 현혹됐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잎들사이로 살짝히 내민 꽃송이 너무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