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헉..해질녁 관곡지가 환상이네요~~ -
?
햐~ 환상적이네요
이제 다들 해질 무렵을 기다릴듯요^^
추천 바로 누릅니다~~^^ -
?
와~~~탄성이 절로 나오네요!!
-
?
연의 아름다움 뿐만이 아니라 온화한 저녁노을까지...
분위기 참 좋습니다. -
하늘에 핀 꽃이네요...ㅎ
정말 멋지네요. -
?
해 뜰때가
아니어도 해 질때도 이렇게 특별한 사진을 찍을수있다는걸
이기자님께서 보여주시는군요
멋집니다 ㅡㅡ ^^ -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노을지는 하늘의 색감이 연지에 녹아있습니다.^^
-
하늘과 함께함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저녁하늘빛까지 담아놓은 환상의 그림입니다~~
완전멋져요~~~~ -
?
노을에 아름다운 연입니다
-
?
와~멋진시선으로 아름다운 표현을 하셨습니다~^^
-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
?
노을도 보고 수련도 보고...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맨위의 작품,,,
넘, 아름다워요^^* -
조용한 분위기의 사진입니다. -
?
이른 아침의 관곡지는 많이 봤지만...
해질녘의 반영이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멋진 시선의 작품~감사히 봅니다~^^! -
물들여 오는 붉은하늘의 반영이 너무 아름답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해질녘 관곡지에서 대작담으셨네요~~
너무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