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멋진 사진감사합니다.
-
?
분주한 현대인들의 모습을 하이키로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
-
?
햐~역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함께 해서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
?
제가 쌤이라면 에이뿔뿔 드리겠습니다
멋져요~ -
?
첫번째 사진 개인적으로 참 좋습니다^^
-
?
멋집니다
DDP 의 매력에 빠집니다~ -
?
와,,,,,
우.....
멋져요^^* -
?
더 밝은 세계로,,
경쾌한 터치의 첫 번째 사진 참 좋습니다. -
?
하얀 모델
정말 딱 입니다. -
?
노출 오버로 담으신 작품 참 멋지네요...
여러가지 느낌이 공존하는 DDP...
꼭 가봐야징~^^
추천~~!! -
?
사진으로만 봐도 참 묘한 느낌이 있네요
-
워워~~멋집니다 -
첫번째 사진.....
까만구두 저 이쁜 뒤태의 모델만 딱.....한명만 있었다면.... 안타까움이 살짝 있습니다....ㅎㅎ
좁은 골목 저 긴 계단을 올라가면 밝은 다른 세상이......ㅎㅎ
고문님........정말 멋진표현에 추천 쾅 찍습니다...^^ -
공간 표현을 너무 멋지게 표현 하셨네요. -
?
고문님 넘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흔들어 찍었는데ㅠㅠ 생각만큼 제 맘에 들지 않아요 (못찍는 나 ㅡㅡㅋ)
두번째 사진 구성은 좋은데
모델이 별로였군요 ㅡㅡ ^^
역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