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4.06.19 09:45

정모숙제

조회 수 531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6.19 10:26
    첫 번째 이쁜 모델분 지나갈때
    흔들어 찍었는데ㅠㅠ 생각만큼 제 맘에 들지 않아요 (못찍는 나 ㅡㅡㅋ)

    두번째 사진 구성은 좋은데
    모델이 별로였군요 ㅡㅡ ^^

    역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씨엠/최형석 2014.06.19 10:58
    멋진 사진감사합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6.19 11:39
    분주한 현대인들의 모습을 하이키로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6.19 12:19
    햐~역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함께 해서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 ?
    무지개/이명신 2014.06.19 13:08
    제가 쌤이라면 에이뿔뿔 드리겠습니다
    멋져요~
  • ?
    다르5305/최은영 2014.06.19 13:35
    첫번째 사진 개인적으로 참 좋습니다^^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6.19 14:23
    멋집니다
    DDP 의 매력에 빠집니다~
  • ?
    재명/박명숙 2014.06.19 18:50
    와,,,,,
    우.....
    멋져요^^*
  • ?
    퀘스트/이철성 2014.06.20 09:50
    더 밝은 세계로,,
    경쾌한 터치의 첫 번째 사진 참 좋습니다.
  • ?
    피러오/오세현 2014.06.20 10:39
    하얀 모델
    정말 딱 입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4.06.20 14:06
    노출 오버로 담으신 작품 참 멋지네요...
    여러가지 느낌이 공존하는 DDP...
    꼭 가봐야징~^^
    추천~~!!
  • ?
    클라투/백진우 2014.06.21 02:06
    사진으로만 봐도 참 묘한 느낌이 있네요
  • profile
    술래/곽미지 2014.06.23 08:37
    워워~~멋집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6.23 11:34
    첫번째 사진.....
    까만구두  저 이쁜 뒤태의 모델만  딱.....한명만 있었다면....   안타까움이 살짝 있습니다....ㅎㅎ
    좁은 골목 저 긴 계단을 올라가면  밝은 다른 세상이......ㅎㅎ
    고문님........정말 멋진표현에 추천  쾅  찍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06.23 17:55
    공간 표현을 너무 멋지게 표현 하셨네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6.29 18:40
    고문님 넘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