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움은 가슴한켠이 싸한 단어지요 활짝 핀 연꽃이 그리워지게 만드네요 -
그리움과 기원이 같이 있네요.
멋진 구성입니다.^^* -
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듯......멋집니다. -
?
아련한 그리움일까요?
뭔가 기도하는 듯한 구성이 참 좋아요. Goooooooood!! -
?
몽환적인 느낌
그 그리움이 저도 기다려집니다
멋진 구성
아름답습니다 ㅡㅡ ^^ -
?
사진속에 무언가 하고픈 말이있는듯 합니다.
-
?
막 그냥 그리워지는데요ㅎ
멋지게 표현하셨어요~^^ -
?
수줍은 새색시같은 연꽃이네요~
무지개님 닮은듯 합니다*^^* -
?
아름다운 연꽃 봉우리가 뒷 배경의 보케와 잘 잘 어울리네요.
소망을 속삭이듯. -
?
사진이 좋으면
당연히 모든 사물이 그리워지지요 ^^ -
?
연꽃의 계절이 왔군요...
그 뜨거운 연밭...
그래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연들~^^ -
?
이제 슬슬 몸을 풀어놔야겠군요.
-
아름다운 색과......더불어 그 화사함에 눈이 즐겁습니다.
그만 그리워하고.....그리운이들 있으면 언능 봐야지... ^^
나도 그대가 그립소. -
점점 기대가 됩니다. -
?
멋져요
-
?
멋져요..
-
?
멋져요...
-
?
멋져요....
-
?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