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6.18 19:10

그리움

조회 수 475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4.06.18 22:36
    그리움은 가슴한켠이 싸한 단어지요 활짝 핀 연꽃이 그리워지게 만드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6.19 08:27
    그리움과 기원이 같이 있네요.
    멋진 구성입니다.^^*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4.06.19 09:15
    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듯......멋집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6.19 09:24
    아련한 그리움일까요?
    뭔가 기도하는 듯한 구성이 참 좋아요.  Goooooooood!!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6.19 10:18
    몽환적인 느낌
    그 그리움이 저도 기다려집니다

    멋진 구성
    아름답습니다 ㅡㅡ ^^
  • ?
    씨엠/최형석 2014.06.19 11:01
    사진속에 무언가 하고픈 말이있는듯 합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6.19 11:45
    막 그냥 그리워지는데요ㅎ

    멋지게 표현하셨어요~^^
  • ?
    다르5305/최은영 2014.06.19 13:34
    수줍은 새색시같은 연꽃이네요~
    무지개님 닮은듯 합니다*^^*
  • ?
    퀘스트/이철성 2014.06.20 09:54
    아름다운 연꽃 봉우리가 뒷 배경의 보케와 잘 잘 어울리네요.
    소망을 속삭이듯.
  • ?
    피러오/오세현 2014.06.20 10:37
    사진이 좋으면
    당연히 모든 사물이 그리워지지요  ^^
  • ?
    비사랑/이옥재 2014.06.20 14:03
    연꽃의 계절이 왔군요...
    그 뜨거운 연밭...
    그래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연들~^^
  • ?
    클라투/백진우 2014.06.21 02:07
    이제 슬슬 몸을 풀어놔야겠군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6.23 11:38
    아름다운 색과......더불어  그 화사함에  눈이 즐겁습니다.
    그만 그리워하고.....그리운이들 있으면  언능 봐야지...  ^^
    나도 그대가 그립소.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06.23 17:57
    점점 기대가 됩니다.
  • ?
    유니콘/정찬조 2014.08.05 14:58
    멋져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9.10 19:23
    멋져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9.10 19:23
    멋져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9.10 19:24
    멋져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9.30 18:15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