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6.08 17:30

남개연

조회 수 75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4.06.08 18:00
    이것이 남개연이군요,,,,
    쬐끄만게 무척이나 예쁘네요.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6.09 00:58
    쬐끄만게 보케까지 만들며 정말 앙증맞게 이쁩니다.
    이런 연꽃도 있었군요.
  • ?
    유니콘/정찬조 2014.06.09 01:08
    아옹~~~넘 귀여워요~~~^^*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4.06.09 07:27
    인사를 하네요.....굿모닝~~~이라고....찌깐게....너무  예뻐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6.09 07:46
    남개연과 깔끔한 반영
    그리고 남개연이 만든 노란보케 넘 아름다습니다.^^*
  • ?
    피러오/오세현 2014.06.09 10:53
    좋은 거울이 있기에
    아름다운 연입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6.09 11:03
    아~요거이 남개연 이군요

    이삐게 잘 담으셨습니다~^^
  • ?
    루체/정찬범 2014.06.09 11:49
    오묘한 남개연에 보케까지 어울려  시선이 머물러 봅니다
  • ?
    Yeon™/김연중 2014.06.09 11:50
    아기자기 예쁜 녀석이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06.09 13:22
    귀엽습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14.06.09 14:46
    회장님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멋진 작품이네요 ㅎ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6.09 23:11
    남개연
    남개연은 조렇게 이쁘군요

    어디가면 찍을수있을까요???

    너무
    앙증맞고 이뻐요 ㅡㅡ ^^
  • profile
    술래/곽미지 2014.06.10 05:47
    느무도 멋진 반영 굿입니다 ...회장님 전시회 축하 드리며 몸 컨디션 난조로 첨석하지 못해 많이 속상하네요~~ㅜㅜ
  • ?
    무지개/이명신 2014.06.10 07:29
    보통 연꽃들하고 다르다는게 확연하네요
    물속뿐 아니라 땅위에 꽃들 못지않게 이쁘네요
    마치 물속의 친구에게 인사하듯...보케도 멋있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