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쬐끄만게 보케까지 만들며 정말 앙증맞게 이쁩니다.
이런 연꽃도 있었군요. -
?
아옹~~~넘 귀여워요~~~^^*
-
인사를 하네요.....굿모닝~~~이라고....찌깐게....너무 예뻐요.... -
남개연과 깔끔한 반영
그리고 남개연이 만든 노란보케 넘 아름다습니다.^^* -
?
좋은 거울이 있기에
아름다운 연입니다. -
?
아~요거이 남개연 이군요
이삐게 잘 담으셨습니다~^^ -
?
오묘한 남개연에 보케까지 어울려 시선이 머물러 봅니다
-
?
아기자기 예쁜 녀석이네요..
-
귀엽습니다. -
회장님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멋진 작품이네요 ㅎ -
?
남개연
남개연은 조렇게 이쁘군요
어디가면 찍을수있을까요???
너무
앙증맞고 이뻐요 ㅡㅡ ^^ -
느무도 멋진 반영 굿입니다 ...회장님 전시회 축하 드리며 몸 컨디션 난조로 첨석하지 못해 많이 속상하네요~~ㅜㅜ -
?
보통 연꽃들하고 다르다는게 확연하네요
물속뿐 아니라 땅위에 꽃들 못지않게 이쁘네요
마치 물속의 친구에게 인사하듯...보케도 멋있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쬐끄만게 무척이나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