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랜만이에요~~~^^
좋은날님의 아름다운 작품을 보니까
오늘은 왠지 좋은일이 생길것같은~~~^^ -
?
참예쁘게 담으셨네요.
-
?
고마운 단비가 내리는 좋은날에
이렇듯
이쁘고 아름다운꽃들과 함께 좋은날님의 소식을 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ㅡㅡ ^^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아후후~~~설레입니다.....꽃망울에 흠뻑!! -
?
수목원에 이쁜꽃들이 만발했겠죠
바쁜와중에 좋은휴식 되셨겠어요
덩달아 휴식잘합니다~ -
빛을 곱게 받고있는 아이 넘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예쁜꽃을 보며
기분 좋은 아침을 열어 봅니다. -
?
어여쁜색시의 아름다운 자태를 보는듯 황홀합니다~^^
-
?
자연은 언제봐도 신기하고 위대합니다.
꽃이 아름답기도 하지만, 날아드는 곤충(벌은 아닌듯..)과 함께라 더 아름답습니다. -
?
오랜만에 아름다운 꽃을 들고 오셨군요.
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더 많~~이 보여주세요. ^^ -
?
와 정말 아릅답게 담으셨습니다..
-
?
뒷배경과 어우러져 더 돋보이는 꽃들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까정....ㅎㅎ
그래도 생존신고라도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바쁜것 끝나시면 얼굴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