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창고가 아니라 금고 같습니다...^^
-
창고에서 숙성시키면 괘적이 생기나 봅니다.
멋진 표현입니다.^^* -
멋진 야경 숙성되어 더 운치있습니다 -
?
요즘 화성사진 많이 담으시는 듯요
그 열정이 부럽고 작품마다 부러운 맘으로 보기만 합니다ㅠㅠ -
UFO 인줄 알았습니다.. -
2012년 창고라,,,,,?? -
이리 멋진사진을 여태 안보여주셨단말이지요? ㅎㅎ
야경의 불빛인데도 참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
?
햐~멋져요 ㅎ
-
?
저도 작년쯤의 화성사진 꺼 내어 봤는데
저런 궤적은 안나오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
워~~~~~~~
꼭 레이져 발사하는거 같네요 ㅎ
너무 멋집니다 -
축제의밤같은 멋진작품입니다 -
휘이익.......
순간 당황하셨지요?ㅎㅎ
저도 마이 당황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
?
역시 회장님이십니다....
-
?
화성에 레이저~ 가 발사되는줄 알았습니다
2012년에도 회장님께서 대작들만 담으셨군요
창고에 저런 사진들은
눈을 씻고 봐도 없는 일인 부럽습니다 ㅡ ^^
아니
창고도 없던가 !!!! -
?
빛의 향연이군요..멋진 사진입니다! -
?
사진의 또 하나의 문을 여셨습니다
-
?
<FONT color=#80ffff size=3>정과 동, 힘 있는 사진, 독특한 느낌...참 좋습니다.</FONT>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