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4.05.14 22:15

동북공심돈.

조회 수 1128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홍반장/홍철의 2014.05.15 01:15
    창고가 아니라 금고 같습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5.15 07:39
    창고에서 숙성시키면 괘적이 생기나 봅니다.
    멋진 표현입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4.05.15 12:19
    멋진 야경 숙성되어 더 운치있습니다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5.15 13:17
    요즘 화성사진 많이 담으시는 듯요
    그 열정이 부럽고 작품마다 부러운 맘으로 보기만 합니다ㅠㅠ
  • profile
    Solner/정지홍 2014.05.15 14:11
    UFO 인줄 알았습니다..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4.05.15 15:08
    2012년 창고라,,,,,??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5.15 18:33
    이리 멋진사진을 여태 안보여주셨단말이지요? ㅎㅎ
    야경의 불빛인데도 참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5.15 19:35
    햐~멋져요 ㅎ
  • ?
    퀘스트/이철성 2014.05.17 06:24
    저도 작년쯤의 화성사진 꺼 내어 봤는데
    저런 궤적은 안나오네요^^
    멋진 사진입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14.05.17 22:36
    워~~~~~~~

    꼭 레이져 발사하는거 같네요 ㅎ

    너무 멋집니다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4.05.17 23:04
    축제의밤같은 멋진작품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4.05.18 22:46
    휘이익.......
    순간 당황하셨지요?ㅎㅎ
    저도 마이 당황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 ?
    씨엠/최형석 2014.05.19 09:37
    역시  회장님이십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5.19 09:58
    화성에 레이저~ 가 발사되는줄 알았습니다
     
    2012년에도 회장님께서 대작들만 담으셨군요
    창고에 저런 사진들은
    눈을 씻고 봐도 없는 일인 부럽습니다 ㅡ ^^

    아니
    창고도 없던가 !!!!
  • ?
    yongury/이용재 2014.05.23 16:17

    빛의 향연이군요..멋진 사진입니다!
  • ?
    피러오/오세현 2014.05.29 13:36
    사진의 또 하나의 문을 여셨습니다
  • ?
    stacy/황서옥 2014.05.31 16:35
    <FONT color=#80ffff size=3>정과 동, 힘 있는 사진, 독특한 느낌...참 좋습니다.</FONT>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