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4.04.08 22:15

일년 농사준비

조회 수 613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4.04.08 22:43
    오랜만이네요...
    잘 지냈는지요...
    비료를 뿌려서 땅힘을 돋우고 있네요....
    그 힘받아 튼실한 씨앗들이 자라났으면 좋겠습니다...
  • ?
    백쟉약/김대성 2014.04.09 07:47

    가을에 많은 결실이 있길 바라는 농부의 손길 입니다<br>결실이 좋았으면 합니다 <br>사진 감상 잘 했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04.09 07:50
    저 비료 이름이 무었이더라.....!!

    시골 봄풍경 정감이 가는 모습입니다.
  • ?
    무지개/이명신 2014.04.09 08:29
    농사는 자식을 키우는 맘으로 기른다는 시골분말씀이 생각나네요
    손끝에 정성을담아 뿌리는모습 잘봅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14.04.09 09:18
    헉~ 저 아저씨 당에 묻었어요?
  • ?
    적송/정순형 2014.04.09 09:44
    언제 내 뒷모습을 이렇게 멋지게 찍으셨나?
    훤~~칠한 키와 손을 보니 딱 난데...ㅎ
  • ?
    퀘스트/이철성 2014.04.09 10:19
    정말 회장님 똑같습니다. 특히 두번째 사진은.
    다리를 모델로 써 봐서 압니다.^^
  • ?
    빛담/윤성렬 2014.04.09 11:20
    농사가 대풍이었음 합니다. 봄 잘 감상합니다.
  • profile
    술래/곽미지 2014.04.09 12:44
    마음 함께 합니다~~ㅎ
  • ?
    비사랑/이옥재 2014.04.09 16:29
    농부의 일상...자연이 만들어 준 아름다운 3단 배경색과의 조화로
    더욱더 멋진 작품을 만드셨네요~^^!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4.04.09 16:47
    풍년을 기원합니다.ㅎㅎ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4.09 17:55
    맘이 편해지는 풍경이네요~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4.10 08:00
    정겨운 광경입니다.
    농부의 정성으로 대풍을 맞으시길~~~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4.10 19:11
    농부님들의 일손이 바빠지는 봄이군요
    그저
    아름다운 꽃이 피는 봄만 그렸는데ㅠㅠ

    정겨운 모습에
    대풍을 기원드립니다 ㅡㅡ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