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가을에 많은 결실이 있길 바라는 농부의 손길 입니다<br>결실이 좋았으면 합니다 <br>사진 감상 잘 했습니다 -
저 비료 이름이 무었이더라.....!!
시골 봄풍경 정감이 가는 모습입니다. -
?
농사는 자식을 키우는 맘으로 기른다는 시골분말씀이 생각나네요
손끝에 정성을담아 뿌리는모습 잘봅니다 -
헉~ 저 아저씨 당에 묻었어요? -
?
언제 내 뒷모습을 이렇게 멋지게 찍으셨나?
훤~~칠한 키와 손을 보니 딱 난데...ㅎ -
?
정말 회장님 똑같습니다. 특히 두번째 사진은.
다리를 모델로 써 봐서 압니다.^^ -
?
농사가 대풍이었음 합니다. 봄 잘 감상합니다.
-
마음 함께 합니다~~ㅎ -
?
농부의 일상...자연이 만들어 준 아름다운 3단 배경색과의 조화로
더욱더 멋진 작품을 만드셨네요~^^! -
풍년을 기원합니다.ㅎㅎ -
?
맘이 편해지는 풍경이네요~
-
정겨운 광경입니다.
농부의 정성으로 대풍을 맞으시길~~~ -
?
농부님들의 일손이 바빠지는 봄이군요
그저
아름다운 꽃이 피는 봄만 그렸는데ㅠㅠ
정겨운 모습에
대풍을 기원드립니다 ㅡㅡ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잘 지냈는지요...
비료를 뿌려서 땅힘을 돋우고 있네요....
그 힘받아 튼실한 씨앗들이 자라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