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4.04.01 00:07

행궁 나들이...

조회 수 75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4.04.01 00:08
    에니메이션 효과로 보니..
    참 아기 자기한 맛이 잇네요...
  • ?
    백쟉약/김대성 2014.04.01 07:46

      너무 좋아요 ~~ <br>  좋은 사진 기대 합니다 <br>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4.01 07:54
    TS렌즈가 주는 반듯합과 시프트기능이 주는 불러효과가 참 좋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14.04.01 08:23
    이번주는 나들이 한번 나가봐야 겠습니다.
    렌즈가 땡기네요 ㅎㅎ
  • ?
    유니콘/정찬조 2014.04.01 10:00
    틸트 쉬프트렌즈의 미니어처느낌의 아기자기하고
    주변부의 불러효과가 사진의 흥미를 더욱더 유발시키는
    멋진 샷 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14.04.01 11:01
    뭔가 무료해질때는 하나씩 들이는게 윤활제가 되는거 같아요~
    전 지난주에 다녀왔는데 일주일사이 많이 푸릇해졌더라고요.
    이번주 아주 절정일듯 해요.
    4월에는 행궁주변에 프리마켓이 들어섭니다.
    나들이 좋을듯 해요..^^
  • ?
    비사랑/이옥재 2014.04.01 11:32
    볼수록 잼있는 렌즈입니다..
    틸팅기능이 왜곡을 없애주니..정말 미니어쳐 같아요 ㅎ
    육교나 높은 다리 위에서 내려다 본 거리풍경이나
    높은 빌딩에서 내려다 본 길거리 풍경등도 함 담아서 보여주세요..
    정말 잼있을 것 같습니다~^^!
  • ?
    무지개/이명신 2014.04.01 12:47
    렌즈의 묘미,즐거운나들이 잘보고갑니다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4.04.01 14:00
    재미있어요...^^
  • ?
    적송/정순형 2014.04.01 18:25
    ㅎㅎ 참 볼수록 묘~~~~ 하구먼.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4.04.02 09:43
    여유가 좀 생겼는가?
    자주 사진을 보여주니 반갑기 그지 없네...
  • profile
    석양/최원학 2014.04.02 10:12
    산뜻한 사진입니다.
    한적한 이른 아침에 찍으셨나봐요 ?
    사람들이 없고 조용한 느낌입니다.

    우리에겐 화성이 있어 행복합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4.02 17:37
    클라투님 나들이덕분에  멋진 화성 감상합니다...ㅎ
    자연스러운 색에 마음까지 편안해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