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3.30 20:25

어쩜 이리도...

조회 수 574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우연히 만난 깽깽이풀...
예전에 만났을 때도 참 예쁘다 싶었지만,
이번에 만난 그녀는 정말이지...
청초한 아름다움 그 자체였습니다..

연보라빛 속살비치는 꽃잎...
가녀린 몸....
봄바람에 살며시 흔들려도... 
후두두두 둑~

그 아름다움...사라지기 전에
 시든 모습일랑 보이고 싶지않아
저리도 빨리 꽃잎을 떨구나 봅니다...


 





Bittersweet - Kevin Kern


  • profile
    Cyber2/이영주 2014.03.30 21:31
    와~~정말 어쩜이리도
    아름답게 감탄이절로남니다

    정말부럽습니다♠
  • profile
    Cyber2/이영주 2014.03.30 21:34
    비사랑님에 모든사진
    내꺼하고싶네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3.30 22:03
    도도한 아름다움에 빠져 찾아 헤매던
    그 어느 날들이 떠오릅니다

    떨어지는 꽃잎까지도 아름답습니다 ㅡㅡ ^^
  • ?
    유니콘/정찬조 2014.03.30 23:00
    정말 어쩜 이리도 아름다울까요~~~~~~~~
    비사랑님의 마음처럼 아름다워용~~~~*^^*
  • ?
    백쟉약/김대성 2014.03.31 07:46

      깽깽이풀 벌써인가요??  <br>  이뻐요 ....<br>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3.31 07:48
    깽깽이풀 이쁘게도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4.03.31 07:59
    가녀린 깽깽이풀 이쁘게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4.03.31 10:51
    아름다운 깽깽이....
    아 보고 싶다................
  • ?
    피러오/오세현 2014.03.31 11:18
    마지막 사진이
    슬퍼요
  • profile
    Solner/정지홍 2014.03.31 13:02
    이름도 특이한 깽깽이 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3.31 13:47
    가녀린 여인의 고결함이~^^
  • ?
    다섯사람/김민성 2014.03.31 21:21
    참 아름답습니다.
    기회가되면 담아보고 싶네요.
  • ?
    무지개/이명신 2014.03.31 23:09
    제목에 저도 한표요~
    어쩜 이리도 이름하고 안어울리게 이쁜지...
    어쩜 이리도 아름답게 잘찍었는지....
    어쩜 이리도....욕심나는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