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shift렌즈로 담은 느낌의 사진이네요....
맞나요?!~^^
멋진 화성의 모습입니다~^^! -
?
인,아웃 포커싱~~
-
?
아련한 모습의 방화수류정입니다.
어디서 이런 각도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
?
ts렌즈가 맞습니다만 shift 기능은 아니고 tilt 기능입니다.
-
클라투님 오랫만에 멋진작품 가지고 오셨네요^^ -
T/S 렌즈의 맛을 재대로 느끼게 합니다.
봄기원이 완연한 방화수류정의 경관입니다.^^ -
정말 묘합니다~~ -
?
ㅎ 오랜만입니다.
묘한 느낌의 화성작품. 느낌 좋습니다. ㅎ -
?
아~멋진표현입니다~^^
-
방화수류정의 또 다른느낌.....
도심과 함께하는 모습이 참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집니다. -
?
오랫만에 뵙습니다. 화성의 주변이 봄의 기운이 움트기 시작하는듯 합니다.
-
요거이.
미니어쳐 효과를 낸 것인가요?
잘 지내남유?
바쁘더라도
가금씩 얼굴은 보면서 살자고...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저도 꽃 필때 갈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