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4.03.20 21:47

나도....피고 싶어요....

조회 수 71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0||0                                                                               즐거운 불금 되세요 ~~~~~
  • ?
    stacy/황서옥 2014.03.20 22:56
    두번째 사진---
    쨍~~~~  눈이 번쩍 뜨이는 사진이네요.
    고고한 아름다움 !!!
    영원히 지지 않을 것 같은  순백과 핑크의 투명한 느낌  !!!
    방에 걸어 두고 싶은 사진입니다.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4.03.20 23:47
    꿈은 이루어 지겠지요? 화려하게 꽃망울 터트릴 날..ㅎ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3.21 00:54
    유니콘님.........완전 멋쟁이...
    어디서 이런 감성이 나오시는지요.  ㅎㅎ
    첫번째 사진도.....두번째 사진도  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3.21 11:35
    크~아 말이필요없다는~^^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4.03.21 12:32
    멋져요!!!
  • ?
    피러오/오세현 2014.03.21 13:12
    유니콘님 만을 위해
    피어난 꽃   ^^
  • ?
    무지개/이명신 2014.03.21 16:51
    피고싶다 부르짖을만 하네요
    너무 이뻐서 셈나는데요
  • profile
    Cyber2/이영주 2014.03.21 16:57
    그만펴도 아름답습니다....

    유니콘님 두분에 멋진횔동
    화이팅!!!! 입니다^^
  • profile
    Cyber2/이영주 2014.03.21 16:59
    유니콘님 옆에도
    꽃은있지않나요^^♬♩
  • ?
    검악/한창운 2014.03.21 21:00
    헐~ 끝내주네
    마당쇠도 이렇게 예쁘게 담아올수 있다니...옳지 않아! ㅋㅋㅋ
    솔로는 오늘도 물금 ㅜㅜ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3.21 21:14
    갸~~~
    멋져요^^
    두번째에 시선이 더감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4.03.22 21:23
    멋진 매화에..
    애교섞인 제목까지...ㅎ
    금상첨화입니다~^^!
  • profile
    술래/곽미지 2014.03.23 10:27
    나두 두번째게 좋다눙~~ㅎ
  • ?
    적송/정순형 2014.03.24 10:54
    난 두개 다 좋나눙~~ 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