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ㅎㅎ 벌이 마~~니 바쁘네요~~
평화로운 봄날의 따스함이 전해지는 예쁜작품 즐감이요 -
?
풍도는 벌들의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
날개짓이 행복해 보입니다. -
?
정모 다음날 또 어디쯤으로 나가신건지...
아직도 청년이십니다,ㅎ
회장님 닮았음..벌이 아니라 사진이.... -
?
풍도에선 벌을 못봤는데요^^
벌을찿아 또 납시었나봐요 열정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일요일 또 달리셨구나.
바람꽃과 벌의 만남 잘 담으셨습니다.^^ -
?
정말 말이 안나오네요
사진도사진이지만....회장님 열정,에너지는
도대체 어디에서 나오나요?
저벌이 꼭 회장님 같아요~~ -
벌때문에 그 꽃잎이 얼마나 작은지를 알수있을듯합니다. ㅎ
부지런하신 회장님.....ㅎ -
회장님 너무 많이 다니시는것 아니예요?
벌과 어우러진 바람꽃이 참 앙증맞네요....... -
순간포착이 절묘하시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풍도 벌은 영양상태가 좋은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