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사
2014.03.17 20:38
3월 정모의 늦은 숙제
조회 수 612 댓글 17
- ?
-
?
ㅎㅎ 숙제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별을 따다 흩 뿌려 놓은 듯 아름다운 꽃동산을 보니 마음이 다시 설레입니다. -
난 숙제 망쳤습니다.ㅠㅠ -
?
화장기없이 순수하고 소박한 야생화 얼굴에 친근감이 더욱드는건 어떤이유일까!
참좋습니다. -
?
숙제가 아주 휼륭합니다 ㅉ ㅉ ㅉ
다음 숙제도 꼬~옥 해주세요 ㅡㅡㅡ ^^ -
?
선명 하게 잘 담으셨네요 ...
-
방가방가요...
정모에서 뵙기만 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사진도 올려 주시니
그저 고맙고 감사하고.....
행복하고...
ㅎㅎ
너무 이러면 사이버님 기분 상하시려나?ㅎㅎㅎㅎㅎ
암튼 항상 고맙습니다... -
첫번째사진은 출연한 바람꽃아가씨들 전부 핀 맞는 멋진 샷입니다.
두째 사진은 풍도 전교생이 다 모인것 같습니다.^^ -
?
옹기종기 모여있는 아름다운 모습들을 잘 표현하셨네요
오랫만에 같이해서 즐거웠습니다~^^ -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멋진 바람꽃을 담으셨네요~^^ -
?
일찍 하산 하셨던데 요렇게 이쁜이들 담아두셨었군요 ㅎ
-
방가왔습니다...... -
이쁜 모습에 눈이 호강합니다. -
?
바람이들에 체육대회같아요
이뻐요~
두분도 보기좋았어요~^^ -
아씨들의 합창이 들리는듯합니다 -
?
바람꽃의 정겨운 모습이 화면에 가득합니다. ㅎㅎ
-
정모때나 뵐 수 있는데....아공....
다음 정모때는 싸이버2님 뵈러 꼭 갈께요....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풍도의 멋진 바람꽃을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