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4.03.17 20:38

3월 정모의 늦은 숙제

조회 수 612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유니콘/정찬조 2014.03.17 20:46
    드디어 해결하셨네요~~~^^

    풍도의 멋진 바람꽃을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4.03.17 21:06
    ㅎㅎ 숙제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별을 따다 흩 뿌려 놓은 듯 아름다운 꽃동산을 보니 마음이 다시 설레입니다.
  • profile
    Cyber/고선준 2014.03.17 21:21
    난 숙제 망쳤습니다.ㅠㅠ
  • ?
    청암/백현숙 2014.03.17 21:58
    화장기없이 순수하고 소박한 야생화 얼굴에 친근감이 더욱드는건 어떤이유일까!

    참좋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4.03.17 21:59
    숙제가 아주 휼륭합니다 ㅉ ㅉ ㅉ

    다음 숙제도 꼬~옥 해주세요 ㅡㅡㅡ ^^
  • ?
    백쟉약/김대성 2014.03.17 22:39
    선명 하게 잘 담으셨네요 ...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4.03.17 22:45
    방가방가요...
    정모에서 뵙기만 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사진도 올려 주시니
    그저 고맙고 감사하고.....
    행복하고...
    ㅎㅎ
    너무 이러면 사이버님 기분 상하시려나?ㅎㅎㅎㅎㅎ
    암튼 항상 고맙습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4.03.18 07:52
    첫번째사진은 출연한 바람꽃아가씨들 전부 핀 맞는 멋진 샷입니다.
    두째 사진은 풍도 전교생이 다 모인것 같습니다.^^
  • ?
    추솔/백정룡 2014.03.18 10:50
    옹기종기 모여있는 아름다운 모습들을 잘 표현하셨네요

    오랫만에 같이해서 즐거웠습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4.03.18 12:58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멋진 바람꽃을 담으셨네요~^^
  • ?
    초록빛바다/양현주 2014.03.18 14:04
    일찍 하산 하셨던데 요렇게 이쁜이들 담아두셨었군요 ㅎ
  • profile
    벌레/정해춘 2014.03.18 16:31

    방가왔습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14.03.18 16:40
    이쁜 모습에 눈이 호강합니다.
  • ?
    무지개/이명신 2014.03.18 17:08
    바람이들에 체육대회같아요
    이뻐요~
    두분도 보기좋았어요~^^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4.03.19 00:21
    아씨들의 합창이 들리는듯합니다
  • ?
    박새/박준호 2014.03.19 12:55
    바람꽃의 정겨운 모습이 화면에 가득합니다. ㅎㅎ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4.03.19 23:23
    정모때나 뵐 수 있는데....아공....
    다음 정모때는 싸이버2님 뵈러 꼭 갈께요....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