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4.03.12 14:25
나만 바라 봐줘요...
조회 수 780 댓글 14
-
?
느낌이 아름다운 멋진 작품에 즐감 합니다.
-
?
귀를 파고드는 오르골 소리와 하프연주에 취하면서 보고있습니다
붉은 마음이 전해져서 바라볼 수밖에 없네요~ 멋집니다 -
?
바라볼 수 밖에 없는데요...
아름다운 모습...
아름다운 소리...
긴 여운을 남깁니다~^^ -
음악과 참 잘 어울립니다.
한참 보게 되네요... -
주인공으로 선택된 아이들 곱게 피어있네요.
멋진 샷을 봅니다.^^ -
?
매화와 잘 어울리는 배경하며,
예쁘게 빛을 머금은 아름다운 매화. 잘 감상합니다.
-
언제나 왕성한 활동과<br>좋은 그림.... 즐감합니다. -
매화가 피고있는지 봄이 왔는지 ? 카메라 챙겨 출동본격적으로 할려고 하니 댈구다녀용 -
?
이제 뭐 찍엇다하면 올킬이구만 ㅎ
멋져부러~^^ -
?
수원은 언제 꽃을 볼수 있나요 ??? <br>멋진 사진 입니다 <br> -
아름답습니다. -
?
아련한 분홍빛을 무대삼아 매혹적으로
피어있네요
구성도 시각도 멋지네요~ -
?
사진은 마음의 창인데
유니콘님 마음이 이쁜 모양입니다. ^^ -
?
산사의 풍경소리와 참 잘 어울리는 그림입니다.
그대만 바라보고 싶게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