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빛이 내려 더욱 고운 빛을 발하는 바람꽃이 참 이쁘네요.
-
?
어찌 저리 예쁘게 자리를 잡았을까요
도토리를 보고 말을 거네요. -
?
마치 너의 다음생도 나와같이 화려할꺼야 라고 하는듯 ㅎ
아름다워요~^^ -
?
찍으실때의 정성이 보이는듯 합니다.. 작고 곱습니다.
-
?
예쁘네요
무슨 얘기할까요~ 정다워 보이네요 -
?
홀로 자기 자태를 뽐내는것
같습니다 -
?
도토리와 바람꽃의 만남...
작은 도토리가 바람꽃의 앙증맞은 모습을 더욱 돋보여 주네요~^^ -
너무 이뻐요
살짝 엿듣고 싶어지네요 -
?
바람꽃이 도토리에게 숲속의 비밀을
말하고 있는듯 합니다~~
새로운 구성의 멋진샷 즐감합니다~~~ -
이제 내 계절이야 하며 봄내는 것 같습니다. -
?
도토리와 멋진 앙상블입니다.
멋집니다. -
?
와우~
이야기가 느껴집니다
아름답습니다 ㅡㅡ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멋진 샷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