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른 철조망이 걷히기를 소원해 봅니다............... -
?
음~ 물고기들 넘어올가봐 쳐 놓은 철조망 인가요?
어두운 곳을 밝히러 해는 그쪽으로 가고 있군요. -
왠지 이야기가 많은 것 같아요^^ -
?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궁서체; mso-ascii-font-family: 궁서체; mso-hansi-font-family: 궁서체">수고와 열정으로 담으신 </SPAN></P>
<P class=바탕글><SPAN style="FONT-FAMILY: 궁서체; mso-ascii-font-family: 궁서체; mso-hansi-font-family: 궁서체">아름다운 작품에 머물다 갑니다 ^^</SPAN></P> -
두고온 북녁땅을 그리워하는 이산의 아품을 같이 느껴 봅니다. -
같은하늘아래 철조망이 하루빨리 철거될수있기를 바래어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