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감기 걸린 아내
집에 전화 한번 해야겠어요. -
?
사람 사는 포구의 일상을 지대로 표현하셨구만요 ㅎ
-
사진도글도 마음을 울립니다! -
?
우리 이런데도 갔었어?
난 어디있었던게야?
작은것도 놓치지않는 솜씨쟁이~
잘보구갑니다~ -
?
밀고 땡기고 우리네 인생도 그런게 아닐까요~~~
너무도 정감어린 시선으로 담으신 작품 감사히 봅니다~~~~^^ -
"인생이란 무거은 짐을 지고 고개를 오르는 것과 같다"
일본을 통일한 도구가와 이예야스 가 한말입니다.
사진 강추 드립니다. -
?
밀어주고 당기고....
수레에 실린 삶의 무게를 함께 나눈 아름다운 그림이네요. -
?
삶이 노부부의 사진한장에 다 담겨있네요...
-
마음이 동하는 멋진 작품입니다~~ -
?
삶이 뚝뚝 묻어납니다
-
?
저녁 뜨끈한 밥상 준비해야겠네요
비사랑님의 사진에 오래 머물게 하는 매력이있습니다ㅡㅡ ^^ -
구성이 아름답습니다. -
?
사진만 열심히 담는게 아니라 따뜻한 시선으로 인생도 담는 멋진 여인~~~
-
노부부의 삶이 묻어있는 작품을 봅니다.
김국환의"타타타"가 생각납니다. 산다는것은 좋은거지~~~ -
?
삶의 아름다움,,,
한참을 머물러 봅니다. -
?
삶의 고달픔이 느껴지지만
행복이 물씬 묻어나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잘 담으셨네요. -
?
한참을 들여다 봅니다..
-
?
그바다는 누구의 바다일까!
아버지 어머니........
가슴이 먹먹해지는 사진 잘보고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뒤에서 밀고............
그렇게
도우며 사는 것이 인생..
즐거움은 나눠서 두배 만ㄴ들고
슬픔은 나눠서 반으로 줄이고..
그렇게 어울렁 더울렁 사는것..
그것이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