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 몽환적인 느낌은 뭔가요
넘~멋지네요~^^ -
세월앞에 고개숙인 연의 씨방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기게 합니다 -
?
어찌 보면 떨어지는듯한 느낌도 납니다만
참 멋진 작품입니다. -
연밥이 떨어지면서 겨울은 물러가는것 같습니다. -
연밥 멋있는 소재 인거 같아요...
-
새로운 느낌, 새로운 시도 보기좋습니다. -
?
새로운 시도는
자신과 주위 사람을 즐겁게 합니다 ^^ -
?
모든 사진들마다 비사랑님의 감성이 녹아있는듯요^^
-
세월이 가면......
봄이 온다지요?ㅎ -
겨울이 아름다운건
서로에게 따뜻함을 전해줄수 있어서래요
비록 화려하지는 않지만
서로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는듯
아름답습니다. -
연꽃이 피기를 기다려봅시다. 세월 세월 -
?
참 멋진 표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아주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