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12.22 16:21

학교 가는 길 -2

조회 수 111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호반/황영희 2013.12.22 18:29
    햐  눈이 펑펑 오는날 가셨군요 ~~~ㅎ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2.22 20:11
    눈오는 날 재잘대며 학교가는 모습 넘 좋습니다.
    아름다운 행궁과 학교가는 아이들 그리고 흰눈이 펑펑 와 나도 담고 싶어라~~~
  • ?
    적송/정순형 2013.12.22 20:18
    햐~ 분위기 참 좋습니다.
    회사가는 길은 어쩌시구 학교가는 길만 살피는지요? ㅎ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12.22 20:39
    이런날은 학교 안가야하는데.....ㅋㅋ
    마음까지 편안해집니다.
  • ?
    재명/박명숙 2013.12.22 22:19
    역사가 숨쉬는 행궁앞으로 지나가는 학교가는길,,,
    마음이 푸근하여집니다^^*
  • profile
    가온/김장곤 2013.12.23 10:14
    눈 무지오네요 ㅎㅎ
  • profile
    보현/최영대 2013.12.23 10:39
    그 하얀세상만큼이나 아름다운 설경입니다.
  • ?
    피러오/오세현 2013.12.23 11:05
    찍고 싶은 곳입니다.
    미리 공부시켜 주셔서 고맙습니다.
  • ?
    추솔/백정룡 2013.12.23 14:04
    이른아침 차가운 느낌의 색상으로

    신풍루를 아름답게 표현하셨네요~^^
  • ?
    비사랑/이옥재 2013.12.23 18:37
    학교갈 시간에 여기서 뭐하신데요~??!!~
    눈 내리는 아름다운 화성을 담으시려고 일찌감치 서두르셨군요~^^!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3.12.24 00:17
    멋진 설경 입니다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3.12.24 10:04
    아기자기합니다 ...
    다음에 눈이오면 이곳도 가봐야 할듯 하네요 ....
  • ?
    박새/박준호 2013.12.24 10:22
    행궁의 모습을 아주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
    샘납니다. ㅎㅎ
  • ?
    유니콘/정찬조 2013.12.24 12:05
    혹시 조애들 눈올때 댈구다니시는건 아닌지~~ㅋ

    눈오는 행궁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
    고반/구대림 2013.12.25 16:06
    행궁은 눈이오면 더생각나는...
  • ?
    미노기야/박민옥 2013.12.26 02:58
    세상이 저렇게 아름다운데 학교가란예기는 ㅠㅠ 너무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