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
첫생일 잔치.. ^^
.
.
.
지인 曰 : 돌사진 잘 찍으려면 어떻게 찍어야돼?
Yeon™ 曰 : 많이 찍다 보면.... 운좋으면 하나 걸려요 ㅡ.ㅡ;;;;
지인 曰 : 그..그... 그.. 그... 그래...
1/3 정도 정리했는데..
제 마음에 드는 사진은 몇장 있는데..
주인공 아빠 엄마가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역시 저같은 초보는 하루에 한장만 건져도.. 휴~~~~


첫생일 잔치.. ^^
.
.
.
지인 曰 : 돌사진 잘 찍으려면 어떻게 찍어야돼?
Yeon™ 曰 : 많이 찍다 보면.... 운좋으면 하나 걸려요 ㅡ.ㅡ;;;;
지인 曰 : 그..그... 그.. 그... 그래...
1/3 정도 정리했는데..
제 마음에 드는 사진은 몇장 있는데..
주인공 아빠 엄마가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역시 저같은 초보는 하루에 한장만 건져도.. 휴~~~~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잘 웃는놈이 그날 따라 웃지않았는데 웃는 장면 잡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