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3.12.19 19:28

...

조회 수 869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첫생일 잔치.. ^^

.
.
.



지인 曰 : 돌사진 잘 찍으려면 어떻게 찍어야돼?

Yeon™ 曰 : 많이 찍다 보면....  운좋으면 하나 걸려요 ㅡ.ㅡ;;;;

지인 曰 : 그..그... 그..  그...   그래...



1/3 정도 정리했는데..

제 마음에 드는 사진은 몇장 있는데..

주인공 아빠 엄마가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역시 저같은 초보는 하루에 한장만 건져도.. 휴~~~~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2.19 19:56
    ㅎㅎㅎ 넘 이쁘게 담았어요!
    잘 웃는놈이 그날 따라 웃지않았는데 웃는 장면 잡으셨네요.^^*
  • profile
    김현정 2013.12.19 20:38
    귀염둥이 넘 이뽀여~~ㅎㅎ
  • ?
    적송/정순형 2013.12.19 20:41
    기산고문님 외손주 돌찬치였군요.
    지났지만 축하드립니다.
  • ?
    유니콘/정찬조 2013.12.19 21:08
    운도 내공이 바처줘야~~ㅎ
    고생하신만큼 기산고문님의 기뻐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지났지만 고문님의 외손주 돌찬치 축하드립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12.19 22:02
    완전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사진중에 돌사진이 제일 어렵다고하던데.... 돌잔치 전문사진가?? 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12.19 23:50
    인물은 어려워...
    정말 어려워.....
    기산님 외손주 가족의 모습이
    참 행복해 보입니다...

    아는 지인으로서 부끄럽습니다...흑흑
  • ?
    박새/박준호 2013.12.20 07:26
    그내공을 아무나 따라 가겠나요 ㅋㅋ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3.12.20 12:09
    아래사진 미소가 예쁘게 담겼네요
  • ?
    추솔/백정룡 2013.12.20 12:12
    흐~메 귀요운거ㅎ

    행복한 시간 행복한 기록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13.12.20 16:48
    역쉬~~~~~~

    사랑스런 아가의 모습 이쁘게 잘담았습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3.12.20 19:10
    연중님 최고예요

    늦어지만
    기산고문님 외손주 돌잔치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지혜롭게 무럭무럭"자라거라)
  • ?
    재명/박명숙 2013.12.21 18:46
    아름다워요^^*
  • ?
    호반/황영희 2013.12.22 18:33
    아고  예뻐라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