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3.12.15 09:20

마음은 언제나 봄날

조회 수 728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금싸라기/김종덕

profile
  • profile
    회색노트/문영애 2013.12.15 13:50
    마음만은ᆢ동감입니다.
    싱그러운 봄이 벌써 기다려 집니다.^.^
  • ?
    추솔/백정룡 2013.12.15 16:43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받아

    다뜻해지는듯 합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2.15 21:02
    올리신 작품보며 은방울꽃을 담을 생각이 앞서갑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12.16 01:12
    저도 봄날이고 싶어여.....ㅎㅎㅎ
    정말 기분가지 상큼해지는 사진에 이 새벽이 즐겁습니다.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3.12.16 08:18
    봄이  기다려지는 멋진 샷~~~~~빛이 아주 곱습니다.
  • ?
    비사랑/이옥재 2013.12.16 08:36
    지난 봄 비오는 날 첨으로 만나봤던 은방울꽃...
    어쩜 그리 작고 귀여운지...
    내년 봄에도 꼭 만나보고 싶습니다...
    겨울에 보니 더 예쁘네요~^^!
  • profile
    여울/김일 2013.12.16 10:49
    <P>'은방울 자매'의 마포종점
    마포 서강종점 선지국이 그립네요
    당인리(합정동)에 10년 살았지요
    </P>
    <P>저멀리 당인리에 발전소도 잠든밤
    하나둘씩 불을끄고 깊어가는 마포종점
    여의도 비행장엔 불빛만 쓸쓸한데
    돌아오지 않는 사람 생각한들 무엇하나
    궂은 비 내리는 종점 마포는 서글퍼라</P>
  • ?
    피러오/오세현 2013.12.16 11:04
    같이
    올 봄을 소망합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12.16 12:08
    벌써....
    봄이 기다려 지는것은...
    따스함이 그리워서이겠지요?
  • profile
    김현정 2013.12.16 15:32
    이제 겨울 시작~~~ 겨울이 넘 길어요~~^^
  • ?
    적송/정순형 2013.12.16 20:23
    아직은 깊어가는 겨울속으로 몇 걸음 더 걸어가고 싶은데...
    곧 다시 봄을 기다리게 되겠지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3.12.16 23:06
    제 ㅡㅡ 맘입니다 ㅡㅡㅋ

    언제나 봄 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