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華城
2013.12.13 01:46
서장대 가는길....
조회 수 1118 댓글 14
-
-
요즘 너무 많이 달리십니다...
그 열정이 부럽습니다...
화이팅..... -
?
음~ 아직 보여 주지 않은 것도 많은가 보이. ㅎ
-
?
눈오는 낮에 못달린것 밤에 달리셨구나...
그 열정이 부러워~~
-
?
열정으로 담으신 작품의 찬사를...............^^
-
힘들게 수고 하여서 얻은 사진 편하게 감상합니다...
소실점을 향하여 화성이 빨려들어 갑니다.. -
유니콘님 열정에 박수 보냅니다 -
달리시는건 좋은데.....무지개님 꼭 함께 달리세요....아셨쪄? ㅎㅎ -
?
네
환상이 맞습니다. -
?
쟈스민님~ 어제 함께 달리자했는데 콧물과 전쟁치르느라
못갔어요. 프로가될려면 체력부터 만들어야겠어요 ㅠ ㅠ
대신 멋진사진 펀안히봤어요~ -
?
와우..대작이네요.
즐감합니다. -
?
사진이 살아있네!!
-
?
밤에....
눈길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고생한 흔적이 역역히 보입니다.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눈내린 고요한 화성에 깃발이 그 고요함을 깨고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