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12.12 20:44

동북포루

조회 수 895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초록빛바다 2013.12.12 20:53
    와우~~
    이런 화성사진을 본적이 있었을까요?
    본듯한 화성사진들이 많은데..
    이건 전혀 생소한 화성이네요
    멋집니다~~^^
  • ?
    JD/오정대 2013.12.12 20:54
    앵글이 참 절묘합니다.
    분위기도 좋고요 ^^
  • profile
    반딧불/김선희 2013.12.12 20:59
    독특한 앵글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
    멋져요 ...
  • profile
    사본/공기석 2013.12.12 21:09
    허~ 앵글 기차게 찾아 냈네요~
    멋집니다
  • ?
    바람소리/이미자 2013.12.12 21:32
    캬아~
    새 ㅡㅡ 하아얀 설경만 찾았는데
    이런 기맥힌 시선은 어떻게 !!!!

    멋집니다  ㅡㅡ ^^
  • profile
    을찌문덕/염미영 2013.12.12 23:03
    멋진 샷입니다. 왠만한 기럭지로서는 저런 샷~~상상하기도 힘든..... 저는 키부터 키워야겠슘다....ㅋㅋ
  • ?
    유니콘/정찬조 2013.12.13 01:58
    ㅋ ㅑ ~~동북포루와 나무위의 눈이라....

    절묘한 시선에 찬사를...!!!!!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2.13 07:49
    ㅎㅎㅎ 번개취소하고 이리 달려가도 되는겨~~~
    넘 멋지게 담으셨습니다.ㅉㅉㅉ
  • ?
    적송/정순형 2013.12.13 09:20
    아~ 위의 개복숭아 나무가 제몫을 멋지게 해 내는군요.
  • ?
    추솔/백정룡 2013.12.13 11:27
    이 절묘한 프레임 구성이란 ...........

    그저 감탄스럽네요~^^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3.12.13 12:07
    그저 멋져요 라는 말만 나오네요
  • ?
    피러오/오세현 2013.12.13 13:08
    나무가지에 쌓인 눈이
    이리도 아름다운 적이 과연 ..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12.13 13:13
    5시경 샛길로 새셨자나요.... 길 밀린다고......ㅠㅠ
    그러더니 거의 두시간만에 파장동에서 동북포루까지밖에 못가신거에요?  ㅎㅎㅎ
    덕분에 눈내린 동북포루 야경에 머뭅니다.
  • ?
    청암/백현숙 2013.12.13 17:15
    회장님 사진보면 카메라메고 나가고싶어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