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무섭습니당.....^^
요즘 굉장히 열심히 사진생활하시는 유니콘님이 무섭습니다....^^ -
잉?
이거슨?
신호등?ㅎㅎㅎ
묘한 느낌이 납니다....
고양이 눈... -
유니콘의 눈인가~~~?
CCTV에 감시속에 살고 있는 우리의 일상입니다.^^* -
?
누군가가 지켜봐주고 있다는게 어쩌면
축복일수도 있다는 역설적인 생각도 해봅니다
쎈스만점의 시선으로 표현하신 작품에 박수를.........^^ -
?
누군가 저를 보고 있다면
저거 왜저래? 할거 같아요ㅋ -
ㅋㅋㅋ 센스 굿~~ -
?
누군가 나를 보고 있다는 불편한진실...
-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형님이 지켜보고 계시는건 아니겠죠? ㅎㅎ -
기가막힌 표현입니다~~ -
?
남다른 시선 멋집니다...잘 봤습니다.
-
기지가 대단하십니다^^ -
?
ㅎㅎㅎ 재미있네요.
-
색다른군성 멋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잼있는 시선...
재치있는 설명~~~
좋습니당~^^!!
근데...뭘 조심해야 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