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11.14 23:33

가을은 저만치 가고..

조회 수 734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검악/한창운 2013.11.14 23:36
    은행잎도 다 떨어져가고....
    화성의 늦가을을 보니 쓸쓸한 마음이 드네요
  • ?
    재명/박명숙 2013.11.15 00:48
    마지막 가을을 느끼는 까치,,
    자연의 이치를 생각하여 봅니다^^*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1.15 07:50
    그렇습니다.~~가을이 저만치 가고있네요.
    쓸쓸해 보이는 화성도 멋집니다.
  • ?
    퀘스트/이철성 2013.11.15 10:43
    가을 끝자락의 화성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까치들이 분위기를 더 쓸쓸하게 만들어주네요^^
  • ?
    피러오/오세현 2013.11.15 10:55
    한번도 못 가본 화성
    마음만 잔뜩 부풀어 있습니다.
  • ?
    추솔/백정룡 2013.11.15 11:44
    까치들도 노니는 만추의 화성이 아름다워요~^^
  • ?
    탕슉도사/정찬조 2013.11.15 12:16
    아름다운 작품즐감합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3.11.15 14:42
    아름답습니다....

    이번 가을도 다 지나 갔네요...
  • ?
    바람소리/이미자 2013.11.15 17:42
    머지않아
    하아얀 눈이 소복히 쌓이겠지요 ㅡㅡ ^^
  • ?
    고반/구대림 2013.11.15 22:57
    화성의 가을은가고 함박눈 기다려봅니다.
  • profile
    쟈스민/강현희 2013.11.16 10:55
    내년을 기약하며 고이 보내드려야할듯요...
    아름다운 화성의 가을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3.11.16 14:01
    올해도 시간을 놓치고 말았네요..
    노랗게 물들었을때 간다고 하곤......
  • ?
    박새/박준호 2013.11.18 09:21
    은행은 이제 다 떨어져서 없는것 같은데 ㅎㅎ
    멋진 모습을 담으셨습니다.
  • ?
    씨엠/최형석 2013.11.18 10:55
    노란 황금색 의아름다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