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華城
2013.11.14 23:33
가을은 저만치 가고..
조회 수 734 댓글 14
- ?
-
?
마지막 가을을 느끼는 까치,,
자연의 이치를 생각하여 봅니다^^* -
그렇습니다.~~가을이 저만치 가고있네요.
쓸쓸해 보이는 화성도 멋집니다. -
?
가을 끝자락의 화성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까치들이 분위기를 더 쓸쓸하게 만들어주네요^^ -
?
한번도 못 가본 화성
마음만 잔뜩 부풀어 있습니다. -
?
까치들도 노니는 만추의 화성이 아름다워요~^^
-
?
아름다운 작품즐감합니다~~
-
아름답습니다....
이번 가을도 다 지나 갔네요... -
?
머지않아
하아얀 눈이 소복히 쌓이겠지요 ㅡㅡ ^^ -
?
화성의 가을은가고 함박눈 기다려봅니다.
-
내년을 기약하며 고이 보내드려야할듯요...
아름다운 화성의 가을입니다. -
올해도 시간을 놓치고 말았네요..
노랗게 물들었을때 간다고 하곤...... -
?
은행은 이제 다 떨어져서 없는것 같은데 ㅎㅎ
멋진 모습을 담으셨습니다. -
?
노란 황금색 의아름다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화성의 늦가을을 보니 쓸쓸한 마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