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눈이 맑아지는 느낌이에요~
화성과 가을도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
?
어쩜이리 맑게 담으시는지요...
꽃만 그러한줄 알았는데 화성도 멋집니다^^ -
?
꽃뿐만이 아니라 화성의 풍경도 이렇게 아름답게 담아주시는군요.
-
화성의 가을도 깊어 가네요.
반듸불님 샘나도록 넘 아름답게 담으셨어요.^^* -
?
안제나 정갈하고 단아한 님의 사진
흠잡을데없이 아름답습니다. -
가을 화성도 깊어가네요 -
?
가을 향이 물씬 풍기는 예쁜화성 입니다.....
-
?
가을의 화성과의 만남도 그리 오래 남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빨리 달려가봐야겠습니다. ㅎㅎ
멋집니다. -
?
방화수류정의 가을 향기를
너무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붉은 단풍과 어우러진 방화수류정을
너무 아름다워요~^^ -
?
색이 고운 단풍입니다.. ^^
-
화성의 가을도 깊어가는군요. <br>멀리가지않아도 내곁에 이렇게 가을이 와있는것도 모르고...ㅎ<br>내일은 나가서 가을을 마음껏 느끼고와야겠습니다...ㅎ -
?
단풍과 함께 멋지게 연출하셨습니다
-
?
빨간단풍이 너무 아름다워요..
-
?
가을의 진수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