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사람들의 시선을 끌어야 존재감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
시선을 받음으로서 존재감을 느끼는..
연예인이 아니고서야 일반인이 매번 그걸 확인하고 그걸로 인해 삶의 의미를 찾는다는건
일종의 정신병이다
사람이 살면서 가장 어렵고도 힘든게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이며
내가 아닌 사람을 이해한다는것인거 같다
도대체가 이해가 가지 않은 사람...갈수록 어렵다 사람이라는거...!!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