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10.07 20:50

유유히

조회 수 972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탕슉도사/정찬조 2013.10.07 21:20
    햐~~한마리용이 
    <P class=txt_inline><SPAN class=txt_exp>悠悠自適 노닐듯 아름다운 또다른화성의 모습.....
    또 배우고갑니다 꾸~~벅^^</SPAN></P>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0.08 07:46
    화성이 한마리 용으로 변하여 승천을 기다리고 있네요.
    멋진 표현에ㅉㅉㅉ
  • ?
    박새/박준호 2013.10.08 08:41
    저도 이시간에근처에서 산책 했었는데 ㅎㅎ
    요즘에는 동북포루의 진면목을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용이 노니는것 같습니다. ㅎㅎ 화성만쉐~
  • ?
    퀘스트/이철성 2013.10.08 09:52
    곡선의 미학이 극대화되는 사진이군요.
    이 사진을 보며 동북포루에 대한 도전을 가열차게 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3.10.08 10:24
    기다렸어요... 포스팅을요...ㅎㅎㅎ
    멋진 작품 감상 잘하겠습니다..
  • ?
    추솔/백정룡 2013.10.08 11:56
    흐~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오는

    멋진작품에 찬사를..........
  • ?
    청암/백현숙 2013.10.08 12:29
    요즘 회장님 사진에 흠뻑 빠진 일인입니다.

    말이 필요없다는.꽝꽝!!
  • ?
    좋은날/윤순예 2013.10.08 13:01
    무얼까하고 한참을 폰으로 들여다 봤어요~ 멋집니다^^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3.10.08 15:53
    멋진 표현 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13.10.08 16:34
    붓으로 쫘악!  그어 댔군요.
  • ?
    비사랑/이옥재 2013.10.09 19:07
    정말이지 ...
    멀리서 보면 검은 도화지에 붓으로 한 획을 멋지게 그은 듯 하네요~!!
  • ?
    다르5305/최은영 2013.10.09 23:32
    볼매이십니다~사진은 더욱더~^^
  • profile
    소나무와별/조용주 2013.10.10 20:26
    기가막히게 멋집니다. ^^
  • ?
    미노기야/박민옥 2013.10.13 00:45
    행궁이 저렇게도 보이네요..짝짝작
  • profile
    아라곤/전동석 2013.10.18 19:18
    한마리의 용이 승천을 하는군요 화성룡 이라 함은 어떠실런지요 ?
  • profile
    술래/곽미지 2013.11.26 17:37
    캬~~ 말이 필요 읍는...
  • ?
    네모세상.ing/임미용 2016.01.03 23:06
    대단하네요~
    짱 머찝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