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3.10.07 20:50

유유히

조회 수 972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탕슉도사/정찬조 2013.10.07 21:20
    햐~~한마리용이 
    <P class=txt_inline><SPAN class=txt_exp>悠悠自適 노닐듯 아름다운 또다른화성의 모습.....
    또 배우고갑니다 꾸~~벅^^</SPAN></P>
  • profile
    기산/변달용 2013.10.08 07:46
    화성이 한마리 용으로 변하여 승천을 기다리고 있네요.
    멋진 표현에ㅉㅉㅉ
  • ?
    박새/박준호 2013.10.08 08:41
    저도 이시간에근처에서 산책 했었는데 ㅎㅎ
    요즘에는 동북포루의 진면목을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용이 노니는것 같습니다. ㅎㅎ 화성만쉐~
  • ?
    퀘스트/이철성 2013.10.08 09:52
    곡선의 미학이 극대화되는 사진이군요.
    이 사진을 보며 동북포루에 대한 도전을 가열차게 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3.10.08 10:24
    기다렸어요... 포스팅을요...ㅎㅎㅎ
    멋진 작품 감상 잘하겠습니다..
  • ?
    추솔/백정룡 2013.10.08 11:56
    흐~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오는

    멋진작품에 찬사를..........
  • ?
    청암/백현숙 2013.10.08 12:29
    요즘 회장님 사진에 흠뻑 빠진 일인입니다.

    말이 필요없다는.꽝꽝!!
  • ?
    좋은날/윤순예 2013.10.08 13:01
    무얼까하고 한참을 폰으로 들여다 봤어요~ 멋집니다^^
  • profile
    별따기/김동운 2013.10.08 15:53
    멋진 표현 입니다
  • ?
    적송/정순형 2013.10.08 16:34
    붓으로 쫘악!  그어 댔군요.
  • ?
    비사랑/이옥재 2013.10.09 19:07
    정말이지 ...
    멀리서 보면 검은 도화지에 붓으로 한 획을 멋지게 그은 듯 하네요~!!
  • ?
    다르5305/최은영 2013.10.09 23:32
    볼매이십니다~사진은 더욱더~^^
  • profile
    소나무와별/조용주 2013.10.10 20:26
    기가막히게 멋집니다. ^^
  • ?
    미노기야/박민옥 2013.10.13 00:45
    행궁이 저렇게도 보이네요..짝짝작
  • profile
    아라곤/전동석 2013.10.18 19:18
    한마리의 용이 승천을 하는군요 화성룡 이라 함은 어떠실런지요 ?
  • profile
    술래/곽미지 2013.11.26 17:37
    캬~~ 말이 필요 읍는...
  • ?
    네모세상.ing/임미용 2016.01.03 23:06
    대단하네요~
    짱 머찝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