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화성이 한마리 용으로 변하여 승천을 기다리고 있네요.
멋진 표현에ㅉㅉㅉ -
?
저도 이시간에근처에서 산책 했었는데 ㅎㅎ
요즘에는 동북포루의 진면목을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정말 용이 노니는것 같습니다. ㅎㅎ 화성만쉐~ -
?
곡선의 미학이 극대화되는 사진이군요.
이 사진을 보며 동북포루에 대한 도전을 가열차게 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
기다렸어요... 포스팅을요...ㅎㅎㅎ
멋진 작품 감상 잘하겠습니다.. -
?
흐~뭐라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 밀려오는
멋진작품에 찬사를.......... -
?
요즘 회장님 사진에 흠뻑 빠진 일인입니다.
말이 필요없다는.꽝꽝!! -
?
무얼까하고 한참을 폰으로 들여다 봤어요~ 멋집니다^^
-
멋진 표현 입니다 -
?
붓으로 쫘악! 그어 댔군요.
-
?
정말이지 ...
멀리서 보면 검은 도화지에 붓으로 한 획을 멋지게 그은 듯 하네요~!! -
?
볼매이십니다~사진은 더욱더~^^
-
기가막히게 멋집니다. ^^ -
?
행궁이 저렇게도 보이네요..짝짝작
-
한마리의 용이 승천을 하는군요 화성룡 이라 함은 어떠실런지요 ? -
캬~~ 말이 필요 읍는... -
?
대단하네요~
짱 머찝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P class=txt_inline><SPAN class=txt_exp>悠悠自適 노닐듯 아름다운 또다른화성의 모습.....
또 배우고갑니다 꾸~~벅^^</SPAN></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