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흐~~ 비비추 딱 걸렸네요
-
좋은 곳에 사시나봐요 ?
좋은 꽃과 함께 사시니까요 !!!! -
보라색의 비비추가 이쁘네요 .... -
형님 추석연휴 잘지내셨죠?
일월비비추의 바라색과 보케을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
추석 잘 보내셨죠?
인사도 못드렸네요....
사진을 보니 반가움이 먼저 듭니다.... -
?
근처에서도 이렇게 아름다운 꽃을 담을수 있건만
전 괜한 욕심에 이리 저리 떠돌아 다녔습니다.
넉넉한 가을 풍경처럼 기쁜날들 이어가시길 기원합니다. -
?
비비추가 고문님 앞에서 재롱을 부렸나 봅니다
큼지막하고 예쁩니다 -
민속촌에 다니며 비비추라는 걸 알았어요.
고문님 추석 잘 보내셨지요? ^^ -
?
오랜만에 올려 주신 사진 잘 감상합니다.
귀한 소재에 보케가 참 예쁩니다. -
흔하지만 예쁜 꽃
이름도 괞찮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고문님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습니까? ㅎ<br>얼핏 보아 도라지꽃과도 비슷하면서도 보라빛의 비비추꽃이 참 이쁩니다.